현석알피, 햅틱팝 전용 명화가죽케이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명화 아트상품 전문제조업체 현석알피(www.hsrp.co.kr)에서 '햅틱팝(SCH-W750)' 전용 명화가죽케이스를 출시하였다.

햅틱팝 명화케이스는 햅틱폰(SCH-W420), 햅틱2(SCH-W550), 햅틱온(SCH-W6050)에 이은 네번째 햅틱시리즈 명화케이스로 햅틱팝에 딱맞게 제작된 폴더타입 가죽케이스이다.

현석알피 햅틱팝 명화케이스는 기존의 평범한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고흐의 밤의카페테라스, 별이빛나는밤, 클림트의 키스, 메다프리마베시초상, 부그로의 첫키스 등 5가지 그림을 모티브로 디자인 되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그림은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이 특징인 현석알피만의 가죽인쇄기법으로 인쇄되어 이미지변형이 쉽게 되지 않는다. 뒷면은 모두 검정색소가죽 소재에 작가명이 음각으로 각인되어 있으며, 측면에 펜꽂이와 뒷면 모서리에 작은홀을 만들어 다양한 악세사리를 걸 수 있도록 하였다.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제작된 햅틱팝 명화케이스는 현석알피 홈페이지와 디지털기기 온라인쇼핑몰을 통하여 그림 별로 100개씩 한정판매 될 예정이다.

현석알피 이우상대표는 “미술관과 박물관 아트상품 제작 노하우를 살려 노트북가방, 카메라가방 등 디지털 액세서리 소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아날로그적인 그림들을 ‘디지털족’의 생활속에서도 좀 더 친숙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현석알피 개요
현석알피는 고급가죽 및 첨단 섬유 소재를 이용하여 카메라, 노트북, 휴대폰 등 다양한 디지털기기 가방과 케이스를 전문적으로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상품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가죽인쇄기법을 도입하여 아티젠(Artygen) 상품을 꾸준히 제조, 현석알피만의 섬세한 디자인의 아트상품을 미술관과 박물관에 선보이고 있다. 상품기획부터 디자인, 개발, 생산까지 원 스톱으로 진행이 가능하여 다양한 분야의 업체와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개발과 투자로 품질향상에 노력하고 있는 제조업체다.

웹사이트: http://www.hsrp.co.kr

연락처

현석알피 이재영 실장, 02-568-5697, 010-2298-56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