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원, 기름에 강한 미끄럼방지 시공서비스 ‘착착이’ 출시

인천--(뉴스와이어)--생활 속 가장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사고 중 하나가 미끄럼 안전사고다. 미끄러짐으로 인해 골절, 뇌진탕 등의 사고가 해마다 늘고 있으며, 특히 아이들과 노인들의 사고율이 높은 편이다.

가정집은 물론 병원, 학교, 목욕탕 등 다양한 장소에서 일어나는 미끄럼사고 예방을 위해 생활서비스전문업체 플러스원이 미끄럼방지 전문시공서비스 ‘착착이’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착착이(www.po119.com) 시공은 기존 붙이는 테이프 방식이나 코팅방식이 아닌 표면에 미세한 요철을 일정한 간격으로 만들어 최대 마찰력을 이끌어내는 에칭방식을 사용한 획기적인 시공서비스. 대리석, 화강암 등의 자연석, 타일, 콘크리트 등에 사용하며 시공 전후의 바닥 표면의 차이가 거의 없을 뿐 아니라 한번의 시공으로 반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건조한 바닥보다 미끄럼 안전사고가 발생하기 쉬운 물기나 비눗물, 특히 기름때가 있는 바닥에 더욱 탁월한 방지 효과를 보이고 있다. 또 아이들에게 익숙한 베이비파우더향이 눈길을 끈다.

시공 후 유지 및 관리가 간단하다는 점도 착착이만의 경쟁력이다. 유기용제에 녹거나 시공제품에 이물질이 끼어 관리가 힘들었던 기존의 시공방식과는 달리, 착착이는 일반적인 청소용 세제만을 이용해 물 청소가 가능하며 청소 후 별도의 건조시간도 필요 없다.

시공비용도 저렴하다. 일반가정 화장실(욕실) 한 곳을 시공할 경우 기본 25,000원 정도이다. 부담 없는 가격 덕분에 일반가정을 비롯해 학교, 유아교육기관, 공공기관, 목욕탕, 찜질방, 사우나, 스포츠클럽, 숙박업체 등의 화장실 및 욕실 시공 문의도 잇따를 것으로 보인다.

한편 플러스원은 착착이 출시와 더불어 전국단위의 대리점을 모집하며, 많은 사람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빠른 속도로 대리점 개설이 이뤄지고 있다. 서울, 경기도, 인천, 대구, 부산 등 전국 시군구별 총 249개의 지역을 대상으로 하며, 개설비용은 물품구입비인 60만원 수준으로 불황기 생계형창업자나 부업형창업자에게 제격이다.

착착이 가맹점 개설 시 바로 영업 및 시공이 가능하도록 시공제, 관련도구, 전단지, 명함, 명찰 등의 모든 자재를 본사에서 지원해주며, 본사로 시공의뢰가 들어온 경우 각 해당 지역에 공급해 준다.

문의 032-346-3522, 02-438-3522

플러스원 개요
플러스원은 기능성 천연한방화장품 아자브 국내 총판이며 최근 미끄럼방지시공서비스 ‘착착이’ 를 개발 출시하였다.

http://www.po119.com

웹사이트: http://www.ajav.kr

연락처

032-346-3522, 02-438-35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