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패션다리미 시즌 2 출시
기능 또한 소비자들이 손쉽게 다림질 할 수 있도록 만든 섬세한 배려가 돋보인다. 필립스만의 기술이 집약된 국내 최다 6중 코팅으로 뛰어난 내구성에 스팀 홀이 열판 전체에 고루 분포되어 있는 스팀 글라이드 열판은 강력한 스팀과 열을 골고루 분사시켜 심한 주름도 손쉽게 펴주고 얇아서 닿기 어려운 부분까지 다림질을 가능하게 한다. 특수 설계된 스팀홀과 실리콘 코팅은 활주력을 향상시켜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매끄럽게 옷을 다리게 해준다. 또한, 다리미 앞부분까지 스팀 홀이 분포되어 있는 뾰족한 스팀 팁으로 단추, 소매, 솔기 구석구석까지 편리하게 다릴 수 있게 했다. 옷감의 물 얼룩을 방지하기 위한 누수방지 기능, 물 채우기가 편리한 초대형 물주입구와 투명 물탱크 그리고 360도 회전하는 3m의 긴 코드로 사용자의 편의를 더한 것도 특징.
필립스전자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가전제품도 패션처럼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하고 만들어 내는 시대”라고 설명하며, “패션 다리미는 매년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기능을 선보이며 특별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다리미 시즌 2는 전국 대형 백화점, 할인점, 전자양판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권장소비자 가격은 14만 9,000원이다. (제품문의: 필립스전자 고객 상담실 080-600-6600)
로열 필립스 일렉트로닉스 (Royal Philips Electronics; 필립스)
로열 필립스(뉴욕 증시: PHG, 암스테르담 증시: PHI)는 다양한 헬스케어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는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 기술 혁신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헬스케어(Healthcare), 라이프스타일(Lifestyle), 조명(Lighting) 분야의 글로벌 리더 필립스는 브랜드 약속 ‘센스 앤 심플리시티(sense and simplicity)’를 중심으로 소비자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기술과 디자인에 결합한 인간 중심의 솔루션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열 필립스의 2008년 매출은 260억 유로이며, 전세계 60개국에 걸쳐 121,000명의 임직원이 함께 하고 있다. 로열 필립스는 평면 TV, 면도기, 휴대 엔터테인먼트 기기, 구강 건강 제품 등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지녔으며, 심장 및 응급 의료, 가정 의학, 에너지 조명 효율 및 신 조명 기기 분야의 제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 뉴스 홈페이지: www.philips.com/newscenter
웹사이트: http://www.philips.co.kr
연락처
필립스전자 박선영 차장 02-709-1525 홍보대행 KPR 최진화 과장 02-3406-2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