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옵션형 무료통화 상품 4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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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2005-04-03 09:20
서울--(뉴스와이어)--조금만 감각 있게 선택하면 휴대폰 요금 걱정이 사라진다.

KTF(대표 남중수, www.ktf.com)는 고객별 통화패턴에 따라 휴대폰 요금을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옵션형 프리 요금’ 4종을 4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옵션형 프리 요금’은 월 일정금액을 추가로 내고 본인의 통화패턴에 맞는 무료통화를 제공받는 상품으로, 통화를 길게, 많이 하고 싶지만 통화료 부담을 느끼던 고객 입장에서는 저렴한 월정액에 다량의 통화가 가능해 짐으로써 많은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3분 초과 프리 요금은 3분이 초과된 통화분에 대해 무료통화 12시간을 적용하는 상품이다. 요금 걱정 없이 길게 통화하고 싶은 고객에게 유용하며 월정액 15,000원이다.

12시간 프리 요금은 3개월 평균 통화량을 초과하는 통화분에 대해 무료통화 12시간을 적용하는 상품이다. 요금 걱정 없이 이전보다 많은 통화를 하고 싶은 고객에게 유용하며 월정액 15,000원이다.

굿모닝 프리 요금은 3개월 평균 오전 통화량을 초과하는 통화분에 대해 무료통화 5시간을 적용하는 상품이다. 오전 시간대(8시~13시이전)에 부담없이 통화하고 싶은 주부 고객에게 유용하며 월정액 5,000원이다.

삼삼 프리 요금은 3분을 초과한 통화분에 대해 3분의 무료 통화를 적용하는 상품이다. 부담 없는 추가 비용으로 안심하고 통화할 수 있으며 월정액 3,000원이다.

12시간 프리 요금 및 굿모닝 프리 요금의 기준 통화량은 2004년 11월부터 2005년 1월까지 3개월간 사용한 국내 음성 통화량의 평균이다.

요금 신청 방법은 KTF 멤버스 플라자나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KTF 멤버스 센터(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통화 또는 1588-0010)에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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