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순한 된장국 양념 ‘아침든든 국된장’ 등 장류 찌개양념 3종 출시

뉴스 제공
대상 코스피 001680
2009-05-11 09:35
서울--(뉴스와이어)--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국내 최고 신선식품 대표기업 대상FNF(대표이사 이문희), 종가집(http://www.chonggafood.com)이 간편하고 제대로 된 한끼 식사를 위한 순한 된장국 찌개양념인 ‘아침든든 국된장 양념’ 등 양념 장류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침든든 국된장 양념’은 최근 아침을 거르는 직장인들이 많아진 것을 감안, 영양 면에서 손색 없고 소화에 부담 없는 식사를 워킹맘, 싱글족, 혹은 요리에 서툰 주부들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하고자 출시된 제품이다. 아침을 거르게 되면 오전 시간의 두뇌 활동이 저하될 수 있으며 영향 불균형과 점심의 폭식으로 인한 비만을 유발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종가집 ‘아침든든 국된장 양념’은 야채를 우린 밑 국물에 바지락, 다시마, 멸치육수와 순한 국 된장을 풀어 넣어 한소끔 끓여낸 담백한 맛이 살아있는 구수한 된장국이다. 감자, 두부 등 간단한 재료와 물을 양념과 함께 넣고 3~4분만 끓이면 바로 된장국이 완성되어 아침 식사를 준비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든든한 아침 식사를 준비할 수 있다.

한편, 함께 출시된 ‘시골밥상 강된장 양념’은 구수한 시골된장에 국산 양파와 대파, 감자, 마늘 등 각종야채와 함께 돼지고기가 들어있는 강된장으로 시골 장맛이 그대로 살아있어 야채쌈 등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오후의 별미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행복만찬 찌개된장 양념’은 야채와 멸치, 바지락을 넣고 끓여낸 밑 국물에 메주콩 된장을 풀어 넣고 한소끔 끓여내어 시원하고 구수한 된장찌개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았다.

본 양념 장류 3종은 종가집만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재료의 선정과정부터 가장 신선하고 품질 좋은 원료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공화학조미료(MSG),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등 4가지 화학첨가물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 된장양념을 표방했다. 소비자 가격은 각 150g에 1,350원이다.

대상FNF 김종영 과장은 “간편한 조리법에 맛은 물론 영양까지 꼼꼼히 챙긴 1석 2조 제품으로 바쁜 아침에도 사랑하는 가족에게 든든한 아침을 먹여 출근 시키고 싶은 주부의 마음을 담았다”이라며 “아침을 거르기 십상인 직장인, 워킹맘, 싱글족 등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aesang.com

연락처

피알원 미디컴 김치한 02-6370-8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