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우리아기 웰빙과자 ‘아기밀냠냠 센베이 3종세트’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청정유아식의 명가로 알려진 39년 전통의 친환경 유아식 전문업체인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씹어먹는 영양식 아기밀냠의 3가지 맛을 함께 포장한 ‘아기밀냠냠 센베이 3종 세트’를 출시했다.

기존에 개별적으로 판매되었던 파래 센베이, 칼슘 센베이, 당근·브로콜리 센베이 3가지 맛을 함께 묶어 휴대하기 간편하고, 다양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게 구성되었다.

이 밖에도 아기들의 균형영양과 입맛을 생각해 만든 치즈비스킷, 계란볼, 호박·당근 비스킷도 함께 판매 중이다.

국내 최초 균형영양이유식 아기밀 노하우와 성장과학이 만들어낸 씹어먹는 일동후디스 ‘아기밀냠냠’은 신선한 재료의 본래의 맛을 살려 아기의 미각발달을 도와줌은 물론 월령별로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원료를 배제해 알레르기 유발 걱정이 적다.

‘아기밀냠냠 센베이 3종 세트’는 생후 6개월된 아기부터 먹을 수 있으며, 가격은 5,400원(8포/32g)으로 대형할인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위즈컴 02-563-514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