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스마트플렉스, 새 프로그램 ‘살아있는 야생탐험’ 개봉

뉴스 제공
CJ CGV 코스피 079160
2009-05-11 10:01
서울--(뉴스와이어)--CJ CGV(www.cgv.co.kr)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 에듀테인먼트 영화관 ‘스마트플렉스’(서울 상암동 소재)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그램 개편과 함께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이번에 스마트플렉스에서 새로 개봉하는 프로그램은 지구의 자연을 주제로 하는 <살아있는 야생탐험(Keep it wild)>이다. 지구촌의 자연과 야생의 신비를 특별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오감으로 경험함으로써 실제적인 자연지식과 환경의 소중함을 깨우치게 하는 등 다각적인 교육효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살아있는 야생탐험>은 다채로운 학습이 가능한 4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우선 스크린에 펼쳐지는 해저탐험의 여정을 따라 특수효과를 통해 현실과 같은 생생한 체험을 제공하는 오감체험관. 영상에 맞춰 의자가 움직이고 물살이 튀는 등 마치 자신이 인어가 되어 바닷속을 여행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또한 입체영화관에서는 철새들의 긴 여정을 3D 입체영상으로 보여줌으로써 실제 새들의 눈을 통해 자연을 조망하는 장관을 경험할 수 있다.

이어 다른 관객들과 함께 동물의 생태 등 자연과학에 대한 지식을 겨뤄볼 수 있는 퀴즈게임관. 그리고 매일 지구촌에서 펼쳐지는 동물의 대화와 자연의 소리를 현장감 넘치는 서라운드 음향과 조명쇼 등을 통해 감동적으로 전달하는 음악영화관으로 이어진다.

한편 CGV는 이번 프로그램 개편을 맞아 5월 한 달간 스마트플렉스를 찾는 관객 1인당 동반 1인 무료관람 혜택을 주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뜻 깊고 부담 없는 가족단위 나들이나 단체관람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웹사이트: http://www.cgv.co.kr

연락처

CJ CGV 이상규 홍보팀장 02-2017-1401(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