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TV, 2005-2006 F/W 명품컬렉션 방영

서울--(뉴스와이어)--패션 전문 케이블 채널 동아TV에서 국내에서 가장 먼저 지난 2월과 3월 파리, 밀라노, 뉴욕에서 열린 2005-2006 FW 컬렉션을 방영한다.

동아TV 명품 컬렉션은 동아TV 취재진이 파리와 밀라노 등지에서 직접 취재 촬영한 프로그램으로 패션에 대한 전문적인 해석과 유행 트렌드 제시와 함께 파리, 밀라노, 뉴욕, 런던 세계 4대 컬렉션의 풀쇼를 보여주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으로 이미 패션 피플들과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동아TV의 간판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프라다, 펜디, 베르사체, 샤넬, 구찌, 루이비통, 셀린느, 돌체&가바나, 크리스챤 디올, 아르마니 등 최고의 명품 브랜드들의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로베르토 카발리, 클로에, 미우미우, 버버리, 랑방, 미쏘니 등 거의 모든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고의 패션전문 프로그램이다. 더불어 다리아 워보이, 젬마 워드, 카르멘 카스, 엘리스 크롬베즈 등의 톱모델 들의 무대 뒤 모습과 인터뷰, 디자이너들의 인터뷰를 통해 F/W시즌 트렌드를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재미가 쏠쏠하다. 동아TV 명품 컬렉션은 세계 유명 브랜드들의 화려한 컬렉션을 보는 재미와 함께 쇼에 덧붙여지는 알기 쉬운 해설을 통해 패션 업계 종사자가 아닌 일반인들도 2005-2006 F/W 시즌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와 유행 트렌드를 미리 감지할 수 있으며 각 회별로 브랜드와 디자이너 히스토리는 물론 헤어&메이크업, 액세서리, 디테일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제 4월을 맞아 본격적인 S/S 시즌이 시작되지만 파리, 밀라노 등 세계 패션의 중심 도시에서는 벌써 F/W 컬렉션이 화제 속에 선보였다. 패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나 트렌드를 앞서가고 싶은 사람은 동아TV가 발빠르게 선보이는 ‘2005-2006 F/W 명품컬렉션’을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방송시간 매주 월요일 , 화요일 낮 2시 / 저녁 6시 10분

웹사이트: http://www.dongahtv.com

연락처

최수혜 559-344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