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여름방학 조기예약 이벤트 실시
클럽메드 여름방학 조기예약 이벤트는 성수기인 여름방학을 이용해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로 휴가를 떠나는 가족 고객을 위한 알뜰 이벤트로, 7월11일~8월 26일에 출발하는 휴가를 오는 6월 15일까지 예약 하면 된다.
성인의 경우 클럽메드 발리 3박은 1인 20만원을, 4박 이상은 1인 25만원 할인을 받으며, 만 11세 미만의 어린이의 경우 성인 2인 출발 시 어린이 1명은 항공료만 내면 클럽메드에서의 휴가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클럽메드 리조트 무료 혜택을 받지 못하는 어린이는 발리 3박 시 1인 10만원을, 4박 이상은 1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어, 부모님과 11세 미만 어린이 2명이 4박 이상의 클럽메드 발리 휴가를 떠날 경우, 해당 가족은 어린이 1명의 클럽메드 무료 혜택과 함께 65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발리로 출발하는 모든 어린이는 어린이용 깜찍한 클럽메드 키즈 가방도 선물 받는다.
특히 클럽메드에서는 숙박, 항공, 식사뿐만 아니라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음료와 간식, 각종 스포츠와 쇼를 포함한 엔터테인먼트, G.O(리조트 상주직원)의 스포츠 강습과 매일 선보이는 클럽메드만의 서프라이즈 파티인 앙비앙스, 어린이를 위한 미니클럽 프로그램 등 모든 것이 포함된 휴가를 즐길 수 있어, 여름 방학을 맞이해 온 가족이 더욱 알뜰하게 클럽메드 휴가를 누릴 수 있다.
올 1월 리조트 전체 레노베이션을 실시해 완전히 새로운 휴가지로 거듭난 발리 리조트는, 발리의 전통 색채와 아시아의 현대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져 더욱 고급스러워진 리조트 시설을 자랑한다. 또한 G.O가 선사하는 다양한 서프라이즈 파티와 아이들을 위한 연령별로 세분화 된 키즈 프로그램을 더욱 업그레이드 하는 등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발리에서 선보이는 풍성한 외부 관광 프로그램은 아름답고 신비한 발리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이다.
뿐만 아니라 클럽메드는 성수기인 여름방학(7월11일~8월 26일)과 추석연휴(9월 29일~10월 2일) 기간의 클럽메드 휴가를 미리 예약하는 고객을 위한 조기예약 프로모션도 선보이고 있다. 해당 기간에 출발하는 고객이 오는 6월 15일까지 예약 할 경우, 클럽메드 3박 고객은 성인 1인 20만원과 어린이 1인 10만원을, 4박 이상 고객은 각각 성인 25만원과 어린이 1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조기예약 프로모션 실시 리조트는 동남아시아 리조트 중 가장 가까이 위치한 빈탄 아일랜드, 최근 미니클럽을 자연친화 컨셉으로 재탄생 시킨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 화이트 샌드가 아름다운 낭만적인 휴가지 몰디브 카니,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호주 린드만 아일랜드, 아이를 위한 키즈 빌리지가 있는 태국 푸켓, 울창한 숲과 자연 속에서 일본 문화를 즐기는 일본 홋카이도 사호로 리조트 등이다.
클럽메드 코리아 김장희 사장은 “올해 리조트 전체 레노베이션을 통해 더욱 럭셔리한 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발리 리조트는 아이들을 위한 체계적인 키즈 프로그램도 선보이고 있어 여름방학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떠나기 가장 좋은 휴가지”라며, “특히 오는 6월 15일까지 클럽메드 발리 휴가를 미리 예약하는 고객은 더욱 실속 있게 클럽메드 휴가를 만끽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lubmed.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신민정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