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종합토건 새 아파트 브랜드 ‘오드카운티’ 런칭…광교신도시에 668세대 분양예정
“오드카운티”란 ‘풍요로움과 여유, 자부심이 넘치는 완벽한 삶의 공간’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동광종합토건이 그동안 다양한 분양실적과 공사실적을 바탕으로 중견건설사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목표로 선보이는 아파트 브랜드다.
새 브랜드 ‘오드카운티’는 5월 중 광교신도시 A8블럭에 149㎡(45형) 단일평형 7개동 총 668세대를 분양할 예정이다. 최근 정부의 부동산 규제완화 발표로 광교신도시는 전매제한이 3년으로 단축되었으며, 양도소득세가 60% 감면되는 세제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5월중 광교신도시 A8블럭 149㎡(45형) 단일평형 총 668세대 분양예정
입지를 살펴보면 단지 중심으로 뒷편(북측) 근린공원, 앞쪽(남측) 친환경 하천의 배산임수 지역으로 친환경 주거명당으로 손꼽힌다. 그리고 광교신도시 정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경기도청을 비롯, 중심 상업지, 컨벤션센터 등 중심업무지역(CBD)과 연계되어 광교신도시 내에서도 편의시설 및 행정기관이 집중되어 있는 우수한 입지이다. 교통환경에서도 서울~용인간 고속화도로가 인접하여 강남이 30분대로 접근 가능하며, 2014년 개통예정인 신분당선 연장선 경기도청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donggwang.co.kr
연락처
상담문의) 1577-5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