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수퍼 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크림’ 출시

뉴스 제공
에이블씨엔씨 코스닥 078520
2009-05-12 08:5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www.beautynet.co.kr 대표 서영필)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피부 갈증을 해소해주는 고수분 제품 ‘수퍼 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크림’을 출시했다. (47ml/ 2만4천8백원)

‘수퍼 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크림’은 바오밥 나무 등 사막 식물의 자체 수분 저장 능력에 주목한 제품으로 피부 속 수분 저장 능력을 활성화시켜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사계절 내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고수분 크림으로 24시간 보습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수퍼 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크림’의 효과는 각질층은 물론, 피부표면과 피부 속까지 관리해주는 3단계 수분관리 시스템에 있다.

먼저, 미세 방어막을 형성해 각질층의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1단계. 그 다음 수분을 흡수해 메마른 피부 표면을 촉촉하게 채워주며, 마지막으로 사막에서 자라는 바오밥나무 추출물이 피부 속수분 에너지를 활성화시켜 이상적인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물방울이 터지는 듯한 청량한 사용감의 수분함유 고분자 성분이 24시간 끈적임 없는 보습감을 선사한다.

올 여름, 피부 갈증 해소를 도와 줄 ‘수퍼 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크림’은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eautynet.co.kr

연락처

미디컴 신영지 02.6370.8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