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윌’ 20억 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뉴스 제공
hy
2009-05-12 10:1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야쿠르트는 ‘윌’ 20억개 판매 돌파 기념 '윌 LOVE FESTIVAL' 이벤트를 5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매주 3만 여명에게 4주 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는 행사 홈페이지(www.willlove.co.kr)에 접속하여 응모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으로는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받은 리플렛으로 신청하면 된다. 특히,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윌’ 제품 패키지를 새로 리뉴얼하여 한정 판매한다.

‘윌’ 20억개 돌파 기념 이벤트는 열린 이벤트, 기존고객 이벤트, 신규고객 이벤트 등 3가지로 나누어 진행된다. 열린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SUV 쏘렌토R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기존고객 이벤트는 정기적으로 ‘윌’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신규고객 이벤트는 새로 ‘윌’을 신청하는 소비자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괌 PIC 5일 여행상품권 16커플을 비롯하여 현금 100만원,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 등 총 920명을 선정하여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윌’을 애음하는 고객이거나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 신청하는 고객에 한하여 매주 선착순으로 토니로마스 프리밀 쿠폰 또는 ‘윌’ 3일 애음권을 총 12만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www.willlove.co.kr)와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에 부과되는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윌’은 발효유는 장에 좋다는 상식을 깨어버린 제품으로 위염, 위궤양의 대표적 원인으로 알려진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유산균과 면역난황, 차조기 등을 이용한 위에 좋은 발효유다.

2005년 7월에는 출시 4년 10개월 만에 판매량이 10억개를 돌파하였다. 1000원(현재 1,200원)짜리 단일 브랜드 발효유 제품이 이처럼 단기간에 매출 1조원을 올린 것을 이례적인 일이다.

‘윌’은 이제 발효유 시장에서 확고한 1위 제품의 자리에 등극하였으며, 현재 하루 판매 65만개, 한해 매출이 2,500억원이나 되는 대박상품이다.

웹사이트: https://www.fredit.co.kr

연락처

한국야쿠르트 박승호 대리 02-3449-6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