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제6회 담임선생님 자랑하기 글짓기 대회 수상자 발표
부산아쿠아리움에서 스승의 날을 기념해 개최한 담임 선생님 자랑하기 글짓기 대회의 수상자를 12일 발표했다. 최우수상 수상자는 부산 대남 초등학교 4학년 백지민 학생(김미라 선생님), 양산 범어중학교 3학년 김경은 학생(강나형 선생님)이다. 최우수 수상자에게는 반 전체 학생들의 무료관람 기회를 제공하며 상장 및 기념 티셔츠도 증정한다.
이 행사는 매년 스승의 날을 기념해 담임선생님께 특별한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 반 친구들 모두가 부산아쿠아리움 무료관람도 할 수 있는 행운을 마련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올해로 6회째 이어오고 있다. 기타 우수상 및 장려상 수상자 명단은 부산 아쿠아리움 홈페이지(http://www.busanaquari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홍보담당
윤나영
051-740-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