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사랑의 요리교실’ 열어
지난 2006년 시작된 ‘사랑의 요리교실’은 경북 구미시 관내 아동센터를 대상으로 격월로 운영되고 있다.
요리교실 봉사활동은 요리학습뿐만 아니라 아동들과의 꾸준한 만남으로 정서적인 안정, 결식예방 측면에서 보탬이 되고 있다.
요리교실 봉사단은 한식, 양식, 중식 주방장 등 9명으로 구성돼 있다. 이날 행사 메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장면과 탕수육이었다. 또 어린이날을 기념해 선물 증정도 있었다.
요리교실에 참가한 아동들은 조손 가정 등 저소득층 가정의 자녀들이 대부분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요리교실은 요리를 배우는 것 이상의 즐거움과 사랑을 느끼는 시간”이라며 “맛있고 즐거운 요리교실을 꾸준히 운영해 아이들에게 밝은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김경환 과장
02-3777-3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