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하우스, 오는 29일 ‘부동산 경기지표와 서울시개발계획을 분석’ 세미나 개최
부동산 경기가 과연 바닥인가 아닌가하는 전문가들의 분석이 팽팽하게 대립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의 상황으로선 각종 경제 지표가 긍정과 부정을 동시에 담고 있어 어떠한 의견이 옳은지 판가름하기 어렵다. 하지만 모델하우스의 늘어나는 인파와 청약 통장의 대기 수요등으로 볼때 부동산 경기 회복에 대한 불씨가 아직 살아있다고 보는 견해도 있다.
내수진작을 위한 건설경기 회복을 위해 각종 부동산 개발 호재가 나타날 것으로 보는 시각도 많으며 확대된 유동성의 위험을 경고하고 있기도 하다. 각종 경제지표를 짚어 보며 투자의 방향을 잡아보아야 할 때다.
서울시는 최근 한강 르네상스 등을 통한 각종 개발 그림을 제시한 바 있다. 미래의 일은 누구도 알수 없지만 도시계획 만큼은 예외일 수 있다. 서울의 미래는 어느정도 예측 가능한 범위에서 계획된다. 우리의 투자 역시 어느정도 예측 가능한 범위에서 움직인다.
이번 세미나는 절박한 경제 위기 속에서 서울이 변해가야 하는 필연적 논리를 찾아 보고 그 당위성을 쫓아 우리의 투자 방향을 잡아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과거 사례에 의한 예측과 발표된 계획을 짚어 보는 일을 통해 시세 동향과 투자 타이밍까지도 이번 세미나에서는 들어 볼수 있을 것이다.
참석자 모두에게는 서울시 도시계획 2020과 한강르네상스 원본자료를 CD로 제작해 증정한다.
<세미나 개요>
일시: 2009년 5월 29일 금요일 7시 ~ 10시
장소: 건설공제회관
(강남구 논현동 71-2 위치안내 학동역 7번 출구, 위치안내3449-8888)
참가금액: 인터넷 사전접수 2만원(현장접수 3만원)
인터넷 접수 (www.yeshouse.net), 전화접수 :02) 2299-4033
교재비포함 : 서울시 도시계획 2020, 한강르네상스 설명자료,
각종 개발 계획 수록 CD
예스하우스 개요
예스하우스는 뉴타운 재개발 재건축의 모든 정보와 뉴타운 재개발 재건축 자료 제공 전문 사이트, 매물등록, 시세등록, 지역별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구역별 소식, 재개발 뉴타운 교육, 세무교육, 상담 등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house.co.kr
연락처
예스하우스
엄진영
02-2299-4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