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오맥스(PLEOMAX), 멀티미디어 PC 스피커로 유럽을 제패하다

뉴스 제공
삼성물산 코스피 028260
2009-05-14 09:20
서울--(뉴스와이어)--IT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플레오맥스 (www.pleomax.co.kr) 의 스피커 S2-600B가 유럽 유명 매거진의 조사 및 리뷰 결과, PC 스피커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 해당 매거진은 프랑스의 마이크로 에브도(Micro Hebdo), 이탈리아의 컴퓨터 위크(Computer Week), 꾸알레 컴퓨터(Quale Computer)이다.

이번 조사는 전문 리뷰어들을 통한 랩(Lab) 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리뷰어들은 플레오맥스를 비롯 10개 브랜드의 2.1채널 스피커 시스템을 직접 테스트했다. 스피커의 성능만을 순수하게 비교하기 위하여 음원 및 재생 장치의 품질을 동일하게 설정했다. 합리적인 가격대부터 최고가의 스피커 시스템을 가격대별로 두 그룹으로 나누어 비교한 결과, 플레오맥스의 멀티미디어 스피커 S2-600B는 중고가대에서 우수한 성능과 품질, 넓은 주파수 대역폭, 설치 및 사용의 편의성 등 모든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 4월 프랑스 매거진 마이크로 에브도(Micro Hebdo): 스피커 랩 테스트 1위 (2위 Philips, 3위 Hercules, 4위 Edifier, 5위 SONY)
- 4월 이탈리아 매거진 컴퓨터 위크(Computer Week): 스피커 랩 테스트 1위 (2위 Philips, 3위 Hercules, 4위 Edifier, 5위 SONY)
- 5월 이탈리아 매거진 꾸알레 컴퓨터(Quale Computer): 전자제품 스피커 부문 평가 1위

유럽 내 다수 매체의 조사 결과를 통해 품질을 인정받은 S2-600B는 기존 2.1채널 멀티 스피커의 약점인 중음역을 보강하기 위한 시스템인 MRSS(Mezzo Reinforced Surround System)를 채용, 웅장하고 생동감 넘치는 중저음이 특징이다. 또한 스피커 유닛을 외부로 돌출시켜 재생되는 모든 소리를 명확하게 구현하는 직접재생음향구조 방식으로 설계하고, 울림과 진동 감쇠 효율이 높은 우드 재질로 제작하여 음원의 왜곡없이 자연스러운 음향을 느낄 수 있도록 고안했다. 뿐만 아니라 이어폰·AUX 단자 및 볼륨 조절 장치가 장착된 유선 리모컨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PC, MP3 플레이어 등에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스피커 S2-600B는 플레오맥스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플레오맥스 홈페이지(www.pleoma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물산 개요
삼성물산은 1938년 창업 이래 산업계의 주역으로 한국 경제의 고도화와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는 삼성그룹의 모태기업으로 창업이래 무역을 통해 한국 경제의 발전과 함께 성장했으며, 1975년 정부로부터 한국 종합상사 1호로 지정 받은 이후 본격적인 해외 영업을 확대해 한국의 대외 무역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온 국내 최고의 종합상사이다. 삼성물산은 무역업에 한정된 사업 영역을 벗어나 1996년엔 삼성건설과 통합하였으며, 1997년에 유통업에 신규 진출하였다. 현재 삼성물산의 사업영역은 크게 상사, 건설, 주택, 유통으로 나뉘며, 2개 부문 체제로 상사부문내에 유통본부가 있고, 건설부문에서 주택사업을 함께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cnt.com

연락처

플레오맥스
02-2145-2129 / 02-2145-3088

PRGATE
고은영 A.E
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