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하’ 웃음 조교 김수로가 당신을 응원합니다
‘김수로의 하하하’로 불리는 이번 영상은 ‘소녀시대의 하하하’와 ‘장근석의 하하하’에 이은 <하하하 캠페인 2009>의 세 번째 메인 영상. 장근석이 사랑을 하는 젊은이들을 응원했다면, 김수로는 일상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일들로 지치고 짜증난 모든 국민들을 응원한다.
‘김수로의 하하하’는 주차 문제로 다투는 이웃주민, 식당 개업식에서 지친 몸을 이끌고 춤을 추는 도우미 등 일상 생활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소재로 한다. 웃음 조교로 변신한 김수로는 웃음 서포터즈들과 함께 문제의 현장을 급습, 특유의 힘이 넘치는 웃음과 상황에 맞는 하하하 댄스로 문제를 해결하고 웃음꽃을 피운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십 수명의 근육질 남성으로 구성된 웃음 서포터즈. 제작진은 건강한 웃음을 표현하기 위해 특별히 건장한 근육질의 모델들을 섭외했다고.
김수로를 비롯한 근육질의 남성들이 소녀시대가 먼저 선보인 ‘하하하 댄스’를 소화할 수 있을지 걱정이었지만, 김수로를 필두로 소녀시대를 능가하는 앙증맞은 댄스를 선보여 촬영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촬영에 참가한 김수로는 “하하하 캠페인을 통해 많은 국민들이 하하하 웃음과 함께 마음의 여유를 갖길 바란다”며, “소녀시대보다 깜찍한 남성시대의 하하하 댄스를 영상을 통해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하하하 캠페인 2009>의 하하하 영상은 소녀시대, 장근석, 김수로에 이어 2편의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며, 출연진은 아직 미정이다. 모든 하하하 영상은 소녀시대의 하하하송과 댄스를 각 주인공의 개성에 맞게 편곡해 선보임으로써 네티즌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
연락처
프레인
김승언 과장
02-3210-9626(626)
이메일 보내기
-
2012년 4월 9일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