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2009 미용박람회에서 소비자·바이어들로부터 큰호응

서울--(뉴스와이어)--스킨테라피 시크릿는 지난 5월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코엑스 인도양홀에서 열린 2009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석, 평소 미용에 관심있는 고객들과 관련 바이어들에게 큰호응을 얻었다.

자사 브랜드를 좀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하는데 역점을 두고자 했던 시크릿키의 모토에 맞게 박람회 일정은 진행되었으며, 부스를 찾아온 고객에겐 패스트샴푸(머리빨리자라는샴푸), 워터드롭 수분크림, 퍼펙셔니스트 비비크림등의 주력상품을 소개하고 샘플을 나누어 주었다. 특히 화장품 상담고객에겐 새로 출시된 시크릿키 선크림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가져 소비자들이 장시간 줄을서야 할 정도의 관심을 얻었다.

이번 시크릿키 박람회를 총괄한 화장품사업부 손용팀장은 2009 미용 박람회를 "경기침체와 석면화장품 파동으로 인한 전반적인 화장품 산업침체를 극복할 좋은기회였다"고 평가하였고 "무엇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좀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날수 있어 뜻깊은 행사였다. 시크릿키의 기존상품 이외에도 새로 출시한 썬크림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는 소득이 있었다"고 이번 박람회를 마치는 소감을 밝혔다.

덧붙여 시크릿키는 박람회를 통해 많은 효과를 본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관심과 신뢰를 얻을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펼칠 방침이라고 하였다.

“Design your Beauty, Cosmobeauty Seoul 2009"를 슬로건으로 내걸었던 이번 박람회는 318여개의 부스 규모로 화장품과 미용, 에스테틱, 헤어, 네일, 다이어트, 성형, 기기에 이르기까지 화장품 미용 산업과 관련된 모든 신제품과 트렌드를 선보였다.

한국 뿐만이 아닌 미국, 일본, 대만, 캐나다, 중국 등지에서의 출품이 이루어졌으며 그 중에서도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뷰티플렉스, 미국 네일업체 cala Product, 스킨테라피 시크릿키, 샐리한센, 호주브랜드 모어등이 큰 관심을 모았다.

또 같은 기간 코엑스에서 서울국제주류박람회도 같이 개최되어 화장품, 미용제품만이 아니라 주류 및 와인산업에 관심이 있는 국내외 참관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다.

시크릿키화장품사업부 개요
시크릿키는 자연의 생명력이 담긴 천연 식물 추출물을 과학적인 조성물로 담아내 피부안전성이 뛰어나면서도 최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피부친화적 테라피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스킨테라피 시크릿키: http://www.secretkey.co.kr/FrontStore/iStartPage.p...

웹사이트: http://www.secretkey.co.kr

연락처

스킨테라피 시크릿키 홍보팀 김준호 주임, 02-2232-81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