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무선 온습도 측정 기록 로거 테스토 사베리스 컨퍼런스 개최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09-05-14 14:46
서울--(뉴스와이어)--‘‘미래를 약속하는 차세대 측정기’를 기업이념으로 하는 독일 testo AG 그룹의 한국지사 테스토코리아(대표: 이명식, www.testo.kr)는 오는 5월 19일 화요일 여의도 렉싱턴 호텔에서 무선 온습도 측정 테스토 사베리스 프레스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 개최를 담당하는 테스토코리아의 마케팅 팀 관계자는, 오는 5월 19일 여의도 렉싱턴호텔에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전기, 전자, 산업설비, 제약 및 유통, 박물관, 식품 산업 및 유통 분야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무선 온습도 데이토 로거 출시 기념으로 관련 언론인 및 오피니언 리더 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테스토코리아 이명식 대표의 개회사로 시작되며 컨퍼런스는 오찬과 함께 11시부터 1시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테스토 사베리스 ( saveris)란 사베리스란 독일어 ‘Saveris’ 에서 온 단어로 ‘저장’ 이라는 뜻이며 테스토가 트레이드 마크로 등록된 단어이기도 하다. 테스토 코리아는 한국 통신 위원화로부터 무선 통신 인증을 받은 테스토 무선 온습도 측정 기록 로거이다.

테스토 사베리스는 크게 세 부분으로 본체 베이스, 프로브 센서, 소프트 웨어로 구성된다. 사베리스의 핵심인 “본체 베이스”는 무선 프로브에서 측정된 값을 최대 4만개까지 저장할 수 있다. (15분의 측정주기라고 했을 때, 최대 1년간 데이터 저장) 중앙화되어 저장된 시스템 데이터와 알람은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접 볼 수 있으며, USB나 이더넷을 통해 PC로 측정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온도와 습도를 측정하는 “무선 프로브”는 사베리스 베이스와의 쌍방향 통신으로 측정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전송하며, 사용자가 설정한 한계값이 초과했을 때 신속한 알람을 전송할 수 있다. 사베리스 “소프트웨어”는 베이스에서 전송되는 데이터를 받아 자료를 문서화하고 표나 이미지로 데이터 변환이 가능하다. 순차적으로 저장된 알람을 E-Mail, 팝업창으로 확인할 수도 있으며, 외부에서 온라인을 통한 시스템 접속도 가능하다.

참가 문의 : 홍보부 안선미 팀장 02-2672-7200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안선미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