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X58Le 및 X85Se 메모리 업그레이드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09-05-15 10:05
서울--(뉴스와이어)--노트북과 Eee PC 시장을 선도하는 3C 토탈 솔루션(컴퓨터, 컨수머, 커뮤니케이션) 기업 아수스가 X58Le 및X85Se 출시를 기념하여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메모리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수스는 X58Le 및 X85Se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기존 2GB 메모리를 각각 3GB 및 4GB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줄 예정이며, 업그레이드된 제품 구입을 통해 기존보다 한 층 더 강력한 성능을 체험 할 수 있게 되었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100대 한정으로) G마켓과 인터파크에서는 신규 X58Le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3GB 업그레이드 행사가 진행되며, 오픈마켓(G마켓, 인터파크, 11번가, 옥션)에서는 기한 제한 없이 X85Se 구매 고객에게 4GB메모리로 업그레이드 진행 예정이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Joyful 노트북! 아수스 X58Le

아수스 X58Le노트북은 어린이에서부터 10대 청소년, 성인, 노년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노트북으로 영화 감상, 온라인 채팅, 사진 공유, 온라인 쇼핑, 인터넷 브라우징 등의 다양한 성능 탑재를 통해 손쉽게 생활 속 노트북을 실현해 준다. 뿐만 아니라, 얼굴인식 스마트 로그온 기능, Power4 Gear Hybrid, 글래어타입(Glaretype)의 LCD, 블루투스 EDR, 무선랜을 비롯해 스티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소프트웨어인 라이프 프레임 3(Life Frame 3)가 탑재되어 있다. 이 밖에도 퀄리티있는 질감의 디자인을 채택, 얇고 가벼운 패널을 탑재했으며 모델, 낮은 팜레스트 온도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경제적인 비용으로 고성능 체험이 가능하다.

다이나믹하고 샤프한 화면 구현! 아수스 X85Se

아수스 X85Se 노트북은 업계 최초로 ATI 라데온 HD4570 그래픽과 512MB의 그래픽 전용 메모리를 탑재하여 고화질 게임이나 대용량 컨텐츠 재생에 최적화되어 원본보다 다이나믹하고 샤프한 화면 구현이 가능하다. 화면 역시 극장 영화 규격인 16:9 대화면 LCD가 탑재되었다. 또한, 알텍랜싱 스피커를 탑재하여 타 제품 대비 약 20% 더 확장된 라우드니스(Loudness; 소리의 감각적인 크기를 나타내는 척도)로 작은 볼륨일지라도 선명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SRS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로 공연장과 같은 공간간을 제공하여 입체적인 음향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액체 유입 방지(Spill Resistance) 테스트를 통과한 X85Se노트북은 키보드 뒷면에 코팅된 특수 필름과 틈새로 흘러드는 물을 원천 방지하는 키보드 이음새 구조의 키보드를 탑재하여 일상 생활에서 빈번히 일어날 수 있는 위험으로부터의 노트북 보호가 가능하다.

에이수스 개요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아수스코리아
곽 승 주임
02- 3271-8274

홍보대행사 GIGO PARTNERS
박경아 대리
02-2084-91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