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L 전속모델 김희선, 신세대 엄마 위한 올 여름 유행 패션 제안

뉴스 제공
티비에이치글로벌 코스피 084870
2009-05-15 10:39
서울--(뉴스와이어)--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의 30대 여성을 위한 캐주얼 브랜드인 VOLL(볼, www.evoll.co.kr)은 오는 20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전속모델 김희선이 신세대 엄마들을 위해 소개하는 ‘VOLL수록 아름다운 스타일 맘 김희선의 핫 썸머 아이템 패션 제안’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VOLL수록 아름다운 스타일 맘 김희선의 핫 썸머 아이템 패션 제안’은 VOLL의 모델인 김희선이 패션에 대해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올 여름 필수 아이템을 소개하는 이벤트. 김희선씨가 직접 출연해 VOLL의 VIP 고객들에게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유행 패션 아이템을 알려줄 예정이다.

또한 결혼과 출산 이후 망가진 몸매 때문에 고민이 많은 고객을 위한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고, 그녀의 조언에 따라 변신한 고객과 함께 무대 위에서 워킹을 선보이는 등 스타일 맘으로서의 새로운 모습도 선사할 전망이다.

VOLL 관계자는 “활동성과 패션 사이에서 고민하며 아침마다 뭘 입어야 할지 망설이는 아이가 있는 신세대 엄마들을 위해 VOLL의 전속모델인 김희선씨 직접 나서 올 여름 유행 패션을 제안하는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결혼과 출산 후에도 패션과 육아의 트렌드 리더로서 처녀 때 못지 않은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스타일 맘 김희선씨의 또 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06년 런칭한 볼(VOLL)은 30~40대 여성을 위해 베이직하우스에서 선보인 세 번째 캐주얼 브랜드이다. 세련된 멋을 추구하는 커리어우먼과 웰빙라이프를 지향하는 주부층을 타깃으로 하는 볼(VOLL)은 세련되고 젊은 스타일로 성인 여성을 공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민컴
신민정
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