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찾아가는 현장경영 서비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이백순)은 5월15일(금) 인천 송도호텔 2층 고흐룸에서 남동공단 및 인천 부평지역 소재 우수 중소거래기업 CEO(CFO) 20여명을 초청하여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최근 국제적인 금융위기 이후의 금융시장전망과 자산운용 전략에 대한 기업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하여 강연으로 시작된 오찬 간담회는 지난 3월17일 취임한 신임 행장의 취임 후 100일 현장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거래기업의 은행 거래 시 애로사항을 직접 경청하고 은행과의 유대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마련되었다.

한편 이백순 은행장은 당일 간담회가 끝난 후 남동공단으로 이동 바이오 신약생산 원료를 생산하는 기업인 ㈜셀트리온을 방문하여 직접 생산라인을 견학하였고, 임직원들과의 티타임을 통해 회사전반과 수출기업의 애로사항 등을 경청하였다.

이백순 은행장의 취임후 100일 현장경영은 은행장 취임 직후인 지난 4월16일 대전방문을 필두로 시작 되었으며, 5월 및 6월까지 부산, 대구, 광주지역에서 고객초청 세미나를 실시하고 공단지역의 거래 기업을 추가로 방문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백순 은행장은 시장전망이 불투명한 현재의 상황에서 은행의 역할과 대응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라고 보고 전국의 영업점 직원들을 만나 신한은행이 앞서서 위기를 돌파하고자 독려하고 있다”며, “우수고객 초청 간담회 및 공단지역 방문도 이러한 관점에서 좀더 은행이 고객에게 다가가고 협력하여 현재의 위기를 극복하고자 하는 취지의 일환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기업고객부
과장 이창헌
02-2151-240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