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멘틱 인도풍 와인바 부다, 에덴하이 가맹점 계약체결

뉴스 제공
부다
2009-05-15 16:22
대구--(뉴스와이어)--대구의 젊음의 거리라 불리는 동성로는 총 길이가 900M도 되지 않는 짧은 거리지만 대구 젊은이들과 관광객들이 평균 1만여 명이 다니고 있고, 주말에는 많으면 15만여 명까지 동성로 거리를 찾고 있다. 특히 데이트 장소가 많은 동성로에는 레스토랑과 카페 등 밀집되어 있으나 불황 여파로 소규모 가게들이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젊은이들에게 데이트코스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대구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인도풍 좌식 와인바 '부다'는 (주)에덴하이와 가맹점 계약을 체결하여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가맹점 체결로 부다는 (주)에덴하이가 소규모 가게의 홍보를 돕고자 발간하는 맛집, 멋집 매거진 '에덴하이 S북'에 소개되어 동성로 일대 뿐만 아니라 대구 전 지역 상권을 알릴 수 있게 되고 또한 에덴하이 적립 카드를 고객들에게 발급하여 고객이 주문한 금액의 최대 20%까지 적립해줄 수 있게 된다.

인도풍 좌식 와인바 '부다'는 화려한 실내 호수와 좌식 테이블과 은은한 빛이 도는 커튼 등 인도풍의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요리와 술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바이다.

'부다'에 들어서면 신발을 벗은 후 좌식테이블 앞에 앉으면 묘한 조명과 긴장을 풀어주는 음악과 함께 러브폰(LOVE POND)이라는 사랑의 연못인 인공 호수가 연인들이 인연을 더욱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묘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또한 이국적인 목각인형과 자연그대로 같은 꽃잎, 자갈 그리고 실내호수, 패브릭과 비즈를 적절히 조화시킨 독특한 인테리어가 데이트 온 연인들의 맘을 사로잡기에는 충분하다.

부다에서 판매되고 있는 와인은 종류만도 60여종이다. 전문 와인바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와인을 잘 모르는 고객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사장님이 직접 와인 매너와 와인 종류 등에 대해 친절히 설명해 준다.

데이트를 즐기려는 젊은 고객들 이외에도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의 고객들이 맛있는 요리와 와인 한잔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 잔모임이 많은 주부들도 모여 수다를 떨며 몇 시간씩이라도 편안한 시간을 보내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사랑방과도 같은 곳이기도 하다. 특히 생일 파티나 각종 이벤트 모임장소로도 좋다. 문의: 부다 053-252-6835

부다 개요
부다는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최고의 인도풍좌식 로맨틱 와인룸으로 잔잔한 와인향이 흐르는 편안한 휴식공간입니다.

부다: http://www.edenhi.com/blog/?mb_id=a52

웹사이트: http://www.부다.kr

연락처

부다 홍보대행 (주)에덴코리아 광고마케팅
한남규 과장
053-357-3343, 010-9585-582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부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