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은 Cinema Party!”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서울, 부산, 광주, 대전, 대구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1,500명(동반 1인 포함)을 초청해 최신 개봉 영화, 간식 등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Cinema Party(시네마 파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카드 시네마 파티는 신한카드의 우수 회원 우대 제도인 ‘탑스클럽’ 회원 1천 명과 일반 회원 5백 명이 초청되며, 초청 고객에게는 영화 초대권 2매와 당일 영화관에서 팝콘, 핫도그 등 간식이 제공된다.(단, 이벤트에 선정된 탑스클럽 회원은 2천 마이신한포인트, 일반 회원은 5천 마이신한포인트 차감)

시네마 파티에 참여하고 싶은 신한카드 회원은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이벤트란에 응모하면 된다.

22일까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제휴 극장 연간 자유이용권과 영화 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응모 고객 중 당첨되지 못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1인당 2매)을 증정하기도 한다.

한편 5월 29일에 상영되는 작품은 살인범으로 몰린 아들을 구하기 위해 범인을 홀로 찾아나서는 엄마의 사투를 그린 봉준호 감독, 김혜자 주연의 ‘마더’이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해 전업카드사로 출범한 신용카드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브랜드전략팀
김성원 차장, 이재영 과장, 신덕철 과장
6323-846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