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삼성가전 특집전서 김연아 피겨 영상 등 볼거리 제공

서울--(뉴스와이어)--GS홈쇼핑(www.gseshop.co.kr)은 5월 17일(일) 9시간 동안 진행된 삼성가전 특별전에서 하우젠 에어컨, 드럼 세탁기, 파브 TV 등 가전 제품을 소개하면서 피겨 요정 김연아 선수의 피겨 연기 하이라이트 영상과 하우젠 CF 메이킹 필름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지난 달 일산 킨텍스에서 김연아 선수가 선보였던 ‘페스타온아이스’의 환상적인 연기영상은 제품 구매 고객 뿐 아니라 케이블 시청자들의 눈 길을 머물게 했다.

GS홈쇼핑 박미진 PD는 “단순히 물건만 판매하는 것을 넘어 제품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자는 취지”였다면서, “콜센터를 통해 김연아 선수 영상을 더 보여달라는 전화가 다수 접수되기도 했다. 김연아 선수에 대한 온 국민의 애정을 홈쇼핑 방송 중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번 특집 방송에 앞서 GS홈쇼핑은 김연아 선수의 소속사인 IB스포츠와 영상물 사용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TV홈쇼핑 업계에서 인기 스포츠의 영상을 정식 계약을 통해 시청자에게 서비스하는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시청자의 눈길을 끌기 위한 시도는 다양하게 전개되고 있다. GS홈쇼핑은 지난 15일 12시25분부터 120분 동안 문래동 본사 옥상 야외스튜디오에서 올 첫 생방송을 진행했다. 옥상 야외 스튜디오에는 인공폭포 앞에 마련된 무대에서 모델들의 시원한 워킹이 함께했다. 켈리포드와 쁘리메로 반팔 셔츠 판매 방송에서 답답한 실내 스튜디오를 탈피, 여름철 야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는 평가다.

한편 김연아 선수의 영상이 집중 방영되던 5월17일(일) 저녁 7시 30분경 CJ오쇼핑의 스피도 트렉수트 판매 방송에서 스피도 공식 모델인 박태환 선수가 반복 노출되어 묘한 대조를 이루었다.

GS홈쇼핑 김병욱 상무는 “제품만 노출시키는 홈쇼핑 방송을 넘어 보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홈쇼핑 홍보팀
신진호 과장
02-2007-4246
황규란 대리
02-2007-42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