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초절전 지펠 출시기념 ‘살림의 여왕 페스티벌’ 진행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09-05-19 10:27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국내 최저 소비전력을 달성한 지펠 신제품 ‘초절전 지펠 퍼니처스타일’ 출시를 기념해 절약, 인테리어, 웰빙을 테마로 하는 ‘살림의 여왕 페스티벌’ 행사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초절전 지펠 퍼니처스타일’은 고효율 단열재와 부품을 사용해 월간 소비전력을 기존 제품 대비 약 6% 낮춰 국내 최저수준인 35.6kwh를 달성한 초절전 제품이다. 가정에서 1달간 사용 시 기존 제품과 비교해 월 5%의 전기료를 절약하는 절전 효과가 있다. 또 가구 같은 디자인을 구현한 퍼니처스타일을 채용해 주방가구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살림의 여왕 페스티벌’은 초절전 지펠의 특징인 절약, 인테리어, 웰빙 등 3가지 테마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와 판촉 행사로 진행된다. 절약을 테마로 하는 ‘절약의 여왕 페스티벌’은 고객들이 지펠 신제품의 초절전 기능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된 온라인 퀴즈 이벤트로 지펠 홈페이지(www.zipel.co.kr)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초절전 지펠 퍼니처스타일’을 증정하고 2등(1명)과 3등(1명)에게는 초절전 하우젠 아삭 김치냉장고와 초절전 하우젠 버블세탁기를 각각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9일 지펠 홈페이지(www.zipel.co.kr)를 통해 발표된다.

인테리어를 테마로 하는 ‘인테리어의 여왕 페스티벌’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판촉 이벤트로 행사 기간 동안 ‘초절전 지펠 퍼니처스타일’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지펠에 적용된 패턴과 동일한 쟈스민 꽃 패턴의 한국도자기 반상기 세트(1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웰빙의 여왕 페스티벌’은 ‘웰빙’을 테마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행사 기간 동안 지펠 냉장고와 하우젠 아삭 김치냉장고를 패키지로 구매한 전 고객에게 10~2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수분케어 기술로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지펠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세트로 구매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1석 2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지펠 관계자는 “초절전 지펠은 최저 소비전력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퍼니처스타일’ 인테리어 디자인과 수분케어 기능을 모두 채용한 제품”이라며 “지펠 신제품의 특성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살림의 여왕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안현미
02-3210-968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