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위메이드와 전략적 업무제휴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이크로소프트(www.microsoft.com/korea 대표 김 제임스 우/이하 한국MS)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www.wemade.com 대표 서수길, 박관호/이하 위메이드)는 19일 한국MS 본사 5층에서 업무제휴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한국MS와 위메이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위메이드의 온라인RTS <아발론온라인> 게임 내에 ‘ARC’라는 이름의 궁수 캐릭터를 등장시켰다. 이 캐릭터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제품 가운데 탁월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Arc Mouse’를 모티브로 한 영웅캐릭터이다. 특히 이번처럼 하드웨어 제품을 캐릭터로 선보이는 것은 게임 프로모션 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것이어서 관심이 집중된다.

최고의 게이밍 파트너인 양사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함에 따라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양사는 향후 다양한 게임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EDD 김대진 상무는 “국내 유수 게임회사인 위메이드와의 제휴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아발론> 온라인 게임의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면서 “양사가 서로 협력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게임인구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위메이드 사업2본부의 이경호 본부장은 “한치의 실수 없는 컨트롤을 요구하는 <아발론> 온라인과 마이크로소프트의 우수한 하드웨어를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 이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양사의 비즈니스를 발전시켜 나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로딩 C&P
이성희 과장
02-581-65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