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라세느, 베트남 요리 축제

뉴스 제공
롯데호텔
2005-04-04 09:32
서울--(뉴스와이어)--롯데호텔서울 뷔페식당 라세느는 베트남 현지 최고의 조리장을 초청하여 베트남 본토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베트남 요리 축제 행사를 4월 18일부터 4월 24일까지 갖는다.

담백, 달큰, 얼큰한 맛으로 한국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트남 요리는 쌀과 풍부한 야채, 과일 등의 천연 재료로 기름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찌거나 데치고 다양한 야채는 날로 이용하는 등, 건강식으로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태국 등의 음식과 달리 강한 향신료를 많이 사용하지 않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베트남의 최고급 호텔인 대우 하노이 호텔의 쿽 토안 조리장과 팡 퀑 호아이 조리사를 초청하여, 한국식으로 변형된 베트남 요리가 아닌 본토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정통 베트남 요리를 선보이게 된다. 뜨거운 요리의 경우 아시안 푸드 코너의 오픈 키친에서 초청 조리장이 바로 조리하여 제공하게 된다.

선보이는 요리로는 총 30 여가지로 쌀국수와 오징어 샐러드, 망고를 곁들인 해물 샐러드, 베트남식 새우와 돼지고기 샐러드. 베트남식 고등어구이, 매운 소스의 닭고기구이, 코코넛향의 돼지갈비, 베트남식 새우구이, 쇠고기 육수의 베트남 쌀구수, 쌀과자, 코코넛 밀크의 과일 그라틴 등이 포함된다.

이 밖에도 이 기간 동안 행사 레스토랑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 협찬의 베트남 왕복 항공권과 대우 하노이 호텔 숙박권(2박 3일), 롯데호텔서울 숙박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가격(세금 및 봉사료 포함): 중식(정오~오후 3시)-어른 43,000 / 어린이 28,000
석식(오후 6시~오후 10시)-어른 50,000 / 어린이 30,000

웹사이트: http://www.lottehotel.com

연락처

홍보계장 공진화 02)759-7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