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스톤,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잇’(Taste It) 사이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www.foodvill.com)이 운영하는 차가운 돌판 위에 비벼주는 아이스크림 ‘콜드스톤 크리머리(www.icoldstone.co.kr)’가 콜드스톤을 처음 먹는 고객이 부담 없이 가볍게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잇(Taste It) 사이즈룰 새롭게 출시한다.

‘테이스트 잇’은 그 동안 가격 부담으로 콜드스톤을 쉽게 접하지 못했던 고객들을 위해 콜드스톤에서 특별히 선보인 사이즈. 약 3oz(83g)의 아이스크림에 다양한 믹스인(토핑)을 추가로 넣어 즉석에서 비벼주는 제품으로 가격은 2,900원, 중량은 믹스인의 종류에 따라 85~115g선이다. 콜드스톤의 대표적인 맛, 36가지 다양한 오리지날 아이스크림 메뉴를 ‘테이스트 잇’ 사이즈로 맛볼 수 있다.

‘테이스트 잇’은 디저트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부담 없는 사이즈와 가격으로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따라서 콜드스톤이 처음인 고객이 맛보기로 선택하기 좋으며, 기존의 고객 역시 콜드스톤의 다양한 오리지날 아이스크림 메뉴를 시도해 보기에 딱 알맞다. 뿐만 아니라 ‘테이스트 잇’에는 다른 사이즈에서는 500원 이상의 추가비용을 부담해야 즐길 수 있는 와플콘까지 포함되어 있어 더욱 실속 있게 콜드스톤 아이스크림을 맛 볼 수 있다.

콜드스톤은 ‘테이스트 잇 ‘사이즈 출시를 기념해 5월 18일부터 6월 12일까지 테이스트 잇 사이즈 구매고객에게 동일 제품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해피타임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콜드스톤 홈페이지(www.icoldstone.co.kr)나 싸이월드 쿠폰존에서 해당 쿠폰을 출력한 후 해피타임인 월요일~금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콜드스톤 매장을 방문해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콜드스톤은 오는 6월 20일까지 테이스트 잇 사이즈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와플이나 브라우니 무료, 혹은 라이크 잇 (Like It)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경품이 들어있는 스크래치 쿠폰도 증정한다.

콜드스톤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영하 9도씨의 화강암 돌판에서 비벼내 더욱 맛있는 콜드스톤만의 특별한 아이스크림을 더 많은 고객분들께 선보이고자 새로운 사이즈를 선보였다”며, “테이스트 잇 사이즈는 콜드스톤을 처음 시도해 보는 고객이나, 다양한 콜드스톤의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싶어하는 고객에게 딱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신민정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