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스쿨, 초등학교 5학년~중학교 3학년 대상 ‘학습법 캠프’ 참가자 모집

뉴스 제공
룽투코리아 코스닥 060240
2009-05-20 11:02
서울--(뉴스와이어)--성적 유지에 자신이 없고 불안한 학생, 공부는 열심히 하는데 성적이 나오지 않는 학생, 학습 실패의 원인을 모르는 학생, 공부보다 게임 하는 시간이 더 많은 학생…. 이런 문제로 고민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인터넷교육 전문업체 아이넷스쿨은 자회사인 자기주도학습 전문 컨설팅업체 스터디맵과 함께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오는 7월 자기주도학습 캠프를 개최한다.

아이넷스쿨은 20일 스터디맵과 공동으로 공부 습관을 바로 잡고 학습성공의 원칙과 방법을 배우는 ‘2009 학습법 캠프’ 참가자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초등학교 5학년~중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학습법 캠프는 7월 24일부터 27일까지 3박4일간 경기도 화성시 라비돌 리조트에서 열린다. 현재 홈페이지(www.inet-school.co.kr) 자기주도 학습관⇒학습법 캠프 메뉴에서 온라인 접수 중이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40명이다.

학습법 캠프 프로그램은 생각전환 훈련, 완전학습 이론, 개념학습, 마인드맵 학습 등으로 구성되며 마지막 날에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특강도 열린다. 아이넷스쿨은 토론과 실습 위주로 진행되는 학습법 캠프를 통해 △학습에 대한 긍정적인 사고 및 인식 전환 △학습성공의 원리 △올바른 학습방법 체득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와 자신감 획득 △게임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실천 등 다양한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밝혔다.

아이넷스쿨은 자기주도학습을 온오프라인 교육사업에 접목시킨 이 분야의 대표 업체이며 자회사인 스터디맵은 국내 최초로 신체, 정신, 지성, 감성 등 4개 영역의 학습능력진단검사를 시행하고 이를 통해 초중등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수의 학습능력 향상 사례를 축적해왔다. 최근에는 조인스닷컴과 자기주도학습 지도사 교육과정을 제공하는 업무제휴를 맺은 바 있다.

아이넷스쿨 복진환 대표는 “학습법 캠프는 토론과 실습 중심의 프로그램을 통해 머리로 이해하는 것이 아닌 몸으로 체득하는 캠프”라며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고 공부하는 습관이 들여지지 않은 학생을 비롯해, 학습에서 성공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전화 02-538-2934

룽투코리아 개요
룽투코리아는 중국 최대 모바일 게임사인 룽투게임(LongtuGame co., Ltd. Inc.)이 2015년 온라인 교육 서비스 업체 아이넷스쿨을 인수해 국내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 모회사인 중국 룽투게임의 기술력과 개발력에 기반한 우수한 모바일 게임의 국내 퍼블리싱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자체 IP는 물론 국내외 유명 IP 확보하기 위한 투자 사업 및 확보된 IP를 기반으로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배급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 콘텐츠는 크로스파이어, 열혈강호, 검과마법 for Kakao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inet-school.co.kr

연락처

이슈캐스터 김우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