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넛, 구글과 함께 공공기관 대상 공동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와이즈넛
2009-05-21 09:47
서울--(뉴스와이어)--통합 검색솔루션 분야의 대표기업 ㈜와이즈넛(대표 박재호, http://www.wisenut.com)과 세계적인 검색포털 구글코리아(대표 이원진, www.google.co.kr)이 공공 분야 온라인 광고 부문 핵심 파트너 관계를 맺고 공공 기관을 대상으로 오는 26일(화)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대민사이트, 니즈 충족에서 관심 획득으로”라는 주제의 공동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검색 분야에서 솔루션과 서비스 분야의 대표기업이 만났다는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두 회사는 대민 포털 사이트의 역할과 중요성이 날로 증대되는 요즈음 ‘홍보’를 메인 키워드로 공공기관 대민 포털의 사용성 및 접근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2개의 테마로 세션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첫 번째 테마는 ‘정보 니즈 충족에서 관심 획득으로의 가치 전환’을 주제로 대민 포털 홍보의 중요성과 해외 사례를 선보이며, 두 번째 테마는 점차 진화되고 있는 검색 기술과 트랜드를 기반으로 한 대민 포털 활성화 방안을 제시하게 된다.

정부 중앙부처와 산하기관의 대민서비스를 위한 포털 구축은 증가하고 있으나 그 활용성에서는 민간 포탈에 비해 떨어지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이러한 공공기관이 가지고 있는 고민거리를 해소할 방안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와이즈넛의 박재호 대표는 “이번 세미나에서 제시하게 될 방안이 공공기관 대민 포털의 새로운 트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한다.

웹사이트: http://www.wisenut.co.kr

연락처

와이즈넛 마케팅팀
박준연 과장
02-3404-61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