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클라, 모공 전문 관리 라인 ‘포어 클리닉 EX’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화장품 전문 브랜드 엔프라니(대표 유희창)의 아로마슈티컬 브랜드 에스클라에서는 모공 전문 관리 라인인 ‘포어 클리닉 EX’를 출시한다.

에스클라 포어 클리닉 EX 라인 은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아로마 테라픽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력과 탄력이 떨어져 늘어지는 30대 모공을 스무살의 촘촘하고 탄력 있는 모공으로 되돌려 주는 모공 전문 라인이다. 엉겅퀴, 매도스위트, 장미열매, 오배자 등 모공 관리에 효과가 뛰어난 4가지 식물 성분의 복합체인 아로마 테라픽 콤플렉스가 모공을 조여 주고 올려 주어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에스클라만의 모공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새로 출시된 에스클라 포어 클리닉 EX라인은 모공 관리 스킨인 ‘포어 리프레셔’와 피지와 모공 탄력을 집중 관리하는 모공 전문 이중 세럼 키트 ‘포어 딥 세럼 키트’, 수면 모공 수축 크림인 ‘토탈 포어 슬리핑 솔루션’ 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눈 여겨 볼 제품은 토탈 포어 슬리핑 솔루션과 포어 딥 컨트롤 세럼 키트이다.자는 동안 총체적인 모공 관리가 이루어지는 신개념 모공 집중 관리 수면 크림인 ‘토탈 포어 슬리핑 솔루션’은 천연 아로마 성분과 과일산 AHA의 안정적인 배합으로 자극 없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한다. 이 제품은 자는 동안 모공 축소는 물론 지친 피부 탄력을 회복하고 세포 재생을 촉진하며 안색을 맑게 해 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 주는 등 빠른 시간 안에 다양한 피부 관리 효과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오일 프리 제품이라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피부에 스며들어, 여름에도 가볍게 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피부와 유사한 식물성 오일과 미세 스크럽 알갱이가 모공 속 노폐물과 화이트헤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포어 딥 멜팅 오일’과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포어 딥 컨트롤 세럼 키트’는 얼굴 전체는 물론 피지가 많은 T존 부위를 따로 하는 두 개의모공 전문 세럼으로 구성된 모공 관리 키트이다. 키트에 포함된 ‘포어 타이트닝-업 세럼’은 콜라겐과 엘라스틴 합성을 촉진하여 노화로 인한 모공 처짐을 개선하고 흡수와 함께 즉각적인 모공 조임과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세범 컨트롤 티-세럼’은 T존 전용 피지 컨트롤 세럼으로 T존과 볼 옆 부분의 모공 확대를 막아주고 피지 흡착 파우더로 보송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마무리한다.

15일 출시된 에스클라 포어 클리닉 EX는, 전국의 에스클라 취급 전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TRUE PR&Creative
김혜연
02.515.26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