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앙드레김 핸드백 사은품으로 인기

뉴스 제공
현대홈쇼핑 코스피 057050
2009-05-21 11:37
서울--(뉴스와이어)--현대홈쇼핑(www.hmall.com)이 앙드레김 핸드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20일(수) 오전 8시 2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정관장 홍삼정환(13만 8천원)’을 방송하면서 앙드레김 골프 브랜드의 핸드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해 사은품을 주지 않았을 때보다 2배 이상 많은 3,600여 세트를 판매하고 5억 원에 가까운 매출을 기록했다. 5월 21일(목)에 방송한 ‘리더스 링클(14만 8천원)’ 주름개선 화장품도 같은 핸드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해 평소보다 두 배 정도 많은 약 4억 2천만 원의 매출을 올렸다. 방송 도중 고객상담센터에는 “정말 핸드백이 사은품 맞나요?”, “가방만 따로 구매할 수 없나요?” 등 핸드백에 관련된 고객 문의가 쇄도했다.

현대홈쇼핑은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라면, 휴지 등 생필품 위주의 사은품 행사와 차별화하기 위해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특히 지난 5월 18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은품 행사 가운데 앙드레김 핸드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 상품들은 세탁세제나 휴지를 증정한 상품들보다 판매량이 20~30% 가량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행사를 위해 앙드레김 골프 브랜드사와 협의해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핸드백을 맞춤 제작했다. 이번에 선보인 앙드레김 핸드백은 실생활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토트백으로 산뜻한 레몬 색상으로 디자인 한 뒤 앙드레김 브랜드 특유의 자카드 로고를 새겨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 임현태 마케팅팀장은 “기존 생필품 위주의 사은품 행사와 차별화하기 위해 전 국민에게 사랑 받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핸드백을 사은품으로 선택했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며 “사은품도 상품처럼 새롭고 다양한 것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존재한다고 예상한 것이 주효한 것 같다.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실용적이면서 품격 있는 사은품을 선보여 쇼핑의 가치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mall.com

연락처

현대홈쇼핑 마케팅팀
양혜영 선임
02-2143-25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