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멤버십 프로그램 업그레이드로 고객 혜택 강화

서울--(뉴스와이어)--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 www.thefaceshop.com)은 회원등급을 4단계로 세분화하고 우수 회원에 대한 혜택을 늘리는 등 고객관계관리(CRM) 제도를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더페이스샵 멤버십 제도는 고객가치를 기준으로 멤버십을 차별화하는 한편 심도 있고 면밀한 구매패턴 분석을 바탕으로 신제품 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것으로 고객 특성에 근거한 캠페인과 이벤트 개최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다. 특히 매출 기여도가 높고 구입횟수가 많은 단골 고객일수록 폭넓은 혜택을 받도록 했다.

더페이스샵 멤버십 회원은 이에 따라 구입횟수·금액에 따라 내추럴, 스마트, 노블레스, VIP 등 4등급으로 나뉘고 구매 패턴 및 고객 취향에 따라 맞춤 정보와 혜택을 받게 되는 것이 특징이다. VIP 및 노블레스 회원의 경우 생일축하 선물 증정, 신상품 홍보 이벤트, 뷰티 클래스와 문화행사 초대 기회 등 풍성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된다.

더페이스샵은 최근 수개월간 사용실적이 없는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웨이크 업(Wake Up)’ 마케팅도 도입한다. 6개월 동안 구매가 없는 고객에게 휴대폰 문자메시지(LMS)를 발송해 매장방문을 유도하고 5천원 이상 구입할 경우 ‘오드람므 바디 워시’ 및 ‘명한 미인도 미백 선 크림’ 등으로 구성된 1만원 상당의 3종 미니어처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매스 프로모션을 하던 기존의 마케팅에서 탈피해 철저한 고객 분석을 통해 차별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제도를 업그레이드했다”며 “특히 휴면고객 대상 마케팅은 매출증대 효과는 물론 고객 로열티 제고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한편 더페이스샵 멤버십카드 가입 고객은 전국 어느 매장에서든 마일리지를 적립 및 조회, 사용할 수 있다. 마일리지는 3,000점을 넘으면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적립 포인트 한도 내에서 상품을 무료로 교환할 수 있으며 현금 혹은 신용카드와 함께 구입대금 결제에 사용할 수도 있다. (단, 대형마트·백화점 매장은 제품 교환만 가능)

웹사이트: http://www.thefaceshop.com

연락처

더페이스샵 홍보팀
정한영 팀장 / 송혜경 과장
02-2087-65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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