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륭전자 기업설명회 성료

서울--(뉴스와이어)--기륭전자(대표 배영훈)가 21일 여의도에서 애널리스트 및 펀드매니저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투자자의 이해증진과 기업홍보를 위한 기업설명회를 개최하고 다각화된 사업과 997억원의 올해 실적전망을 제시하면서 턴어라운드에 대한 의지를 확고히 했다.

이날 설명회에서 가장 이슈가 된 것은 997억원의 매출목표였으며, 기륭전자측은 "HD라디오 사업과 함께 2분기 말부터 셋톱박스 분야의 영업이 가시화되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팟 HD라디오 공급과 관련한 질문에 대해 "미국내 연간 100만개 이상을 충분히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며, HD라디오 방송이 본격화되면 글로벌 시장에 더 많은 물량을 공급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지난 2007년말 인수한 광서대상신식과기유한공사의 셋톱박스 납품 실적에 대해서도 "한국계 회사로 유일하게 중국의 CCC 및 입망 인증을 받은 기업으로 중국의 광서, 광동, 내몽고 700만대 계약건을 확보하고 지난 2년여 동안 600억원 이상의 셋톱박스 공급실적이 있다"고 대답했다. 특히 "이 회사가 중국내에서 디지털방송 시범사업에 입찰을 따내는 등 여러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덧붙여 말했다.

기륭전자는 앞으로도 기업 IR을 비롯한 홍보활동을 통해 투명한 경영활동의 결과를 지속적으로 시장에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iryung.co.kr

연락처

기륭전자 기획전략팀
최효진 과장
02-3282-22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