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균 주방세제 ‘순샘 뽀드득’ 출시

뉴스 제공
애경
2005-04-04 11:42
서울--(뉴스와이어)--애경(www.aekyung.co.kr 대표이사 안용찬)은 항균 주방세제 ‘순샘 뽀드득’을 새로 출시했다.

순샘 뽀드득은 세정력과 헹굼력을 동시에 강화하고 국가 공인 기관인 한국화학시험연구원으로부터 항균효과를 인증 받은 프리미엄 주방세제이다.

천연비타민이 함유된 아세로라 추출물을 사용해 손에는 순하게 작용하고 항균성분 TCN이 눈에 보이지 않는 수세미나 도마의 세균까지 제거한다. 한국화학시험연구원 세균제거 테스트 결과 4시간 경과시 포도상 구균과 대장균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나 ‘항균’ 마크를 획득했다.

또한 풍부한 거품과 더욱 강화된 세정력으로 찌든 기름기까지 깨끗하게 닦아내고 헹굼력이 좋아 거품이 쉽게 없어져 설거지가 한결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한국 생활환경 시험연구원의 세정력 테스트 결과 기존세제 보다 33% 정도 우위를 차지했다.

주요 세정성분인 양성이온 계면활성제(AO-아민옥사이드)를 강화해 음이온과의 결합이 강력해져 더욱 강화된 세정시스템으로 식기 표면을 깨끗하게 닦아준다.

‘순샘 뽀드득’의 제품명은 개발과정에서 가정주부 2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주방세제 구입선호도 조사를 적용했다. ‘헹굴때 뽀드득 거리는 것이 좋다’에 80%가 지지한 조사결과를 그대로 반영한 셈이다.

‘순샘 뽀드득’은 출시와 함께 업계 최초로 클레이 애니메이션 기법을 사용한 CF를 4월6일부터 방영한다.

웹사이트: http://www.aekyung.co.kr

연락처

홍보팀 8181-681~6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