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놀이공원 미아 예방 캠페인 전개

뉴스 제공
ADT캡스
2009-05-25 10:1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이혁병/www.adtcaps.co.kr)는 24일 어제, 과천 서울랜드에서 ‘미아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이날 서울랜드에 방문한 어린이들에게 미아예방용 이름표를 나눠주고, 미아 예방을 소재로 한 퀴즈쇼를 통해 미아가 발생했을 때의 대처법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어린이 안전 보호를 소재로 한 포토존도 함께 마련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개그맨 김현철과 영화배우 김보성 등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하여 관객들의 큰 호응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따라 ADT캡스는 본 행사를 6월 초까지 매주 일요일, 3회 더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자사의 GPS 위치출동서비스인 ‘ADT서치미’ 무료 체험 센터도 함께 운영됐다. 지난 6일 발표된 ‘ADT서치미'는 고객의 휴대전화 위치추적을 통해 유사시 ADT캡스의 출동서비스를 제공하는 형태의 모바일 보안 서비스다.

ADT캡스 상품기획팀 이재호 팀장은 “지난 한해 전국에서 발생한 미아건수는 9470건에 달했다”며, “특히 5월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미아 사고나 어린이 안전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는 점에서 이와 같은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ADT서치미를 통해 어린이나 노인 등 사회취약계층을 보호할 수 있게 됨으로써, 미아사고는 물론 노약자 대상 범죄를 효율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ADT캡스는 이번 미아 예방 캠페인 외에도 그 동안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ADT캡스 소원우체통’을 운영하며 아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순직 경찰관 유자녀 장학금 지급, 산간 지역 도서기증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ADT캡스 개요
국내 대표 시큐리티 업체인 ADT 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1971년 ‘한국보안공사’로 설립되었다. 1998년에 ‘캡스(CAPS)’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1999년 미국 타이코(TYCO)그룹의 시큐리티 전문기업 ADT사의 한국법인이 되었으며, 2008년 5월 법인명을 ㈜ADT캡스로 변경하였다.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ADT는 전세계 보안분야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며 890만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세계 최대 보안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dtcaps.co.kr

연락처

ADT캡스 홍보팀
정소희 주임
02-3485-9015

코콤포터노벨리
조은경 차장
02-6366-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