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신성장동력 박람회 2009 참가 홍보관 운영

뉴스 제공
한국관광공사
2009-05-25 11:16
서울--(뉴스와이어)--한국관광공사(사장 오지철)는 오는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신성장동력박람회 2009'에 참가하여 한국관광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대표적인 고부가가치 전략관광 상품인 ‘MICE·융합관광’을 홍보한다. 지식경제부, 문화체육관광부 등 12개 관계부처가 공동주관하는 '신성장동력박람회 2009'에서는 신성장동력을 소개하는 분야별 홍보전시회 및 관련 컨퍼런스, 투자설명회가 개최된다.

관광공사는 박람회에서 ‘MICE·융합관광홍보관’을 운영하며 국내 MICE(Meetings, Incentives, Conventions, Exhibitions)산업과 융합관광(생태, 의료, 공연, 음식, 스포츠, 영화관광 등)의 현황 및 미래발전방향에 대해 홍보할 예정이다. 아울러 MICE퍼즐퀴즈, 공연 쇼케이스 및 경품이벤트, 국립공원체험프로그램 등 홍보관을 찾는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학습행사도 진행한다.

공사 신옥자 MICE 진흥팀장은 “동 행사를 통한 종합적인 홍보활동으로 국가 신동장동력으로서 MICE·융합관광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한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개요
우리나라 관광 산업의 중심축으로서, 한국관광공사는 그간 외래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주력해 관광외화 수입 증대를 통해 국가가 경제적으로 발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knto.or.kr

연락처

한국관광공사 MICE 진흥팀
박혜미 대리
02-729-9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