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파일뷰잉 솔루션, 국내 핸드셋 제조사와 잇단 계약 성사

뉴스 제공
인프라웨어 코스닥 041020
2009-05-25 11:47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월 문서뷰어 솔루션 보유기업 보라테크를 인수한 인프라웨어(공동대표 강관희, 곽민철, www.infrawre.co.kr)가 유·무선 상에서 문서처리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됨에 따라 국내 Top 1-2위 글로벌 핸드셋 제조사들과의 계약을 잇달아 성사시켰다.

국내시장 및 미주 CDMA, 유럽 시장을 통해 상용화 예정이다.

이번 국내 제조사들과의 계약은 휴대폰 단말 개발환경에 맞는 문서뷰어 솔루션을 탑재함과 동시에 관련 기술지원과 업그레이드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계약은 기존 해외 글로벌 경쟁사의 문서뷰어 솔루션을 인프라웨어의 「PolarisTM Document Viewer2.0」으로 대체하는데 큰 의의를 찾을 수 있다.

현재 해외 제조사들과도 솔루션 탑재를 협의 중이다.

이는 3G 시장의 활성화와 스마트 폰 시장의 확대에 따른 휴대폰을 통한 유선의 웹 사이트 보기와 Email에 첨부되어 송·수신되는 각종 문서파일 열람에 대한 사용자 니즈가 더욱 증대됨에 따른 결과이다.

실제 이 솔루션은 ▶ MS Office, 아래한글, PDF, HTML, 각종 Image 등 다양한 파일을 지원하며, ▶ 자유로운 스크롤, 확대/축소, 회전, 전체화면 보기, 텍스트 보기, 텍스트 Player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해 준다. 또한 ▶ 모바일 단말 화면의 공간적 제약을 최소화 시켜주는 다양한 Navigation 기능을 제공하여 보다 손쉽게 문서 열람이 가능하며, ▶ 일반 휴대 단말을 비롯하여 스마트폰, PMP, PDA, Navigation 등 다양한 모바일 Device에서 적용 가능하다.

향후 인프라웨어의 「PolarisTM Browser 6.0」및 「PolarisTM Email 2.0」과 결합하여 웹 검색 결과 파일과 Email에 첨부되어 송·수신되는 각종 문서 파일 열람이 가능하게 되어 인프라웨어의 솔루션들이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인프라웨어 개요
인프라웨어는 1997년에 설립된 모바일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 인프라웨어에서 개발한 상업 오피스 소프트웨어 폴라리스 오피스는 전 세계 9억대 이상의 스마트폰에 탑재되었던 프로그램이다.

웹사이트: http://www.infraware.co.kr

연락처

인프라웨어 홍보팀
대리 김은주
02-2140-41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