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중국에서 LCD 패널 마케팅 펼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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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09-05-26 08:51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는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중국 광둥성 선전시에서 개최된 'CODE 2009' 디스플레이 전시회에 참가하여 중국 시장에 대한 마케팅을 펼쳤다.

'CODE 2009' 전시회는 올해 2회째로 10여개국 350여개 업체에서 참가한 중국 최대 규모의 디스플레이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서 삼성전자는 240Hz, LED 백라이트 등 첨단 기능을 채용한 프리미엄급 대형 LCD 패널 뿐 아니라 19~32인치 보급형 LCD 패널을 소개하며 중국의 프리미엄 시장과 보급형 시장을 동시에 공략했다.

또, 삼성전자는 중국 주요 TV 제조업체, 유통업체, 현지 언론 등을 초청해 '삼성 LCD 기술세미나'를 열고, 삼성 고유의 S-PVA(Super-Patterned Vertical Alignment) 액정모드와 LED 패널 기술을 설명했다.

이번 'CODE 2009'에는 중국과 해외의 주요 TV 제조업체와 패널 업체, 부품 및 장비업체 등 디스플레이 관련 주요 업체들이 참가해 최첨단 디스플레이 기술과 제품을 소개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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