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룩스, 시맨틱 검색 기술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솔트룩스 코스닥 304100
2009-05-26 09:16
서울--(뉴스와이어)--시맨틱 검색이 차세대 검색 서비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올해 국내 첫 시맨틱 검색 관련 기술 세미나가 6월 9일 섬유센터에서 열린다.

'지식세상을 이끄는 Search & Discovery'를 주제로 하는 이 세미나는 시맨틱 검색 대표기업 솔트룩스(대표 이경일, www.saltlux.com)가 주최하는 세미나로, '시맨틱 검색 – 숨은 지식의 발견'을 부제로 하여 시맨틱 통합검색, 내/외부 지식 네트워킹, 다차원 비주얼 분석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시맨틱 통합검색은 기업정보의 숨겨진 가치를 찾기 위한 새로운 검색 패러다임으로서,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보의 지식화와 통찰력 확보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기반 기술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도 함께 이루어질 전망이다.

솔트룩스 관계자는 “최근 많은 분야에서 고도화된 검색 기술을 요구하며 검색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시맨틱 검색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분산되어 있는 지식의 관계를 통합적으로 분석하여 예기치 못한 문제를 인식하거나 직면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6월 9일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개최되는 이 세미나는 7일까지 홈페이지(www.saltlux.com) 를 통해 사전등록을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웹사이트: http://www.saltlux.com

연락처

솔트룩스
02-3402-0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