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자사 최초의 리듬게임 ‘아이뮤지션’ 홍보 모델로 ‘카라’ 선정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최초로 개발한 스타일리쉬 리듬게임 ‘아이뮤지션’의 홍보 모델로 인기 여성그룹 ‘카라’를 선정하고 계약을 완료했다고 오늘 밝혔다.
컴투스가 최초로 선보이는 리듬게임 ‘아이뮤지션’ 은 5월 27일 출시를 앞두고, 차세대 리듬게임에 어울리는 인기 여성그룹 ‘카라’를 모델로 내세워 게임 안팎에서 유저들을 만날 예정이다.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카라’는 스타일리쉬 리듬게임 ‘아이뮤지션’의 오픈과 동시에홍보 활동을 진행하며, 게임 내 화보 이미지 공개와 OST 발매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게임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데 앞장 설 계획이다.
‘아이뮤지션’은 세련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앞세워 유저가 취향대로 음악을 새로 내려 받거나 앨범을 꾸밀 수 있는 ‘아케이드모드’와 네트워크 기능을 통해 유저들끼리 합주와 대전이 가능한 ‘밴드플레이모드’, 악기 별로 다른 느낌의 곡을 연주할 수 있는 ‘파트플레이모드’ 등 기존 리듬게임과 차별화 된 게임성을 자랑한다. 또 수동으로 싱크를 맞출 필요 없는 ‘오토싱크’와 모바일 리듬게임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리플레이’ 기능 등 유저의 편의성을 고려한 요소들도 눈에 띈다.
DSP미디어 소속의 ‘카라’는 개성 넘치는 5명의 여성 그룹으로 ‘프리티 걸’과 ‘허니’ 등의 히트곡을 통해 소녀 아이돌 붐을 일으키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카라’의 재기 발랄하고 상큼한 이미지는 리듬게임 ‘아이뮤지션’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게임성과 최고의 궁합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컴투스 채문기 국내마케팅팀장은 "발랄하고 실력 넘치는 ‘카라’의 이미지가 ‘아이뮤지션’의 스타일리쉬한 게임성과 부합해 긍정적인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 ‘아이뮤지션’은 ‘카라’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엄지족들을 찾아 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컴투스는 조만간 ‘카라’의 ‘아이뮤지션’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촬영 스케치 동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