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월즈코리아,‘큐블로 디데이 카운터(D-day Counter)’ 출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09-05-26 16:07
서울--(뉴스와이어)--수능시험까지 앞으로 160여일... . 떡이나 엿 등을 선물하던 수험생 선물시장에 새로운 아이템으로 도전하는 제품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상품을 예술로, 예술을 생활로'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는 입체퍼즐블록 큐블로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큐블로 디데이 카운터(D-day Counter)'를 출시했다.

수능 및 각종 수험생, 군대 간 애인,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한 기념일 이벤트 선물로 좋은 큐블로 디데이 카운터(D-day Counter)는 4조각의 자석블록을 이용하여 332일부터 1일까지 약속된 날까지의 남은 날짜를 매일매일 카운트하여 조합이 가능한 자석블록이다.

디데이카운터(D-day Counter)는 한정된 4조각 블록으로 3자리 수까지의 날짜를 표시하기 위해, 단순 조합으로 날짜를 카운터 하는 것뿐만 아니라 해당 날짜를 맞추기 위해 블록간의 위치를 바꿔주는 조합이 필요하므로 날짜를 맞추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매일 책상위의 디데이를 보면서 목표를 향한 마음가짐을 새롭게 할 수 있다.

수능 영어시험(토익,토플,텝스,펠트등) 운전면허시험등을 공부하는 수험생이나, 군 입대한 친구, 애인을 위한 선물,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만남일 카운터,출산일/급여일/다이어트 카운터 등으로 기념일이벤트 선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강력한 네오디늄 자석으로 만들어진 큐블로의 특성을 감안하면 수능100일 선물로 시험에 잘 붙게 해준다는 의미에서 떡이나 엿 등을 선물하던 수험생 선물을 대체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베어월즈코리아 우석기 대표는 “160여일 앞으로 다가 온 201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11월 12일)의 100일 전인 8월3일을 기해 큐블로 디데이카운터(D-day Counter)를 구입한 고객들을 위한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큐블로는 레고가 가지는 상하방식의 조합구조를 넘어, 상하좌우 조합 이음부분까지 조합이 가능한 신개념 블록이다. 조립작업이 쉽고 강한 자성으로 조립형태를 유지할 수 있어 키덜트족을 위한 창의력, 지능개발 향상 장난감이다. 또한 블록에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냉장고마그넷, 디자인 아이디어 소품, 기념일이벤트 선물등으로도 활용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큐블로' 디데이카운터(12,000원)는 이전 출시된 캘린더블록, 명화블록, 씽크블록 3가지 모델(15,000원/15,000원/30,000원)과 함께 '아트뮤(www.artmu.co.kr)’사이트 또는 대형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뮤 스푼: http://www.amspoon.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주) 홍보팀
성효진 주임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