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는 인성이 우선’...봄온아카데미, 오는 29일 경기대 차인태 교수 초청 특별교육 실시
현재 경기대 교수로 활동하고 계시는 차인태 교수님은 이번 강의에서 '방송인으로서 가져야할 올바른 마음자세, 그리고 사명감과 역할' 등을 예비방송인들이 바르게 알고 준비할 수 있도록 강연할 계획이다.
한편, 봄온은 올해의 봄온인의 인성교육을 위해 이계진 국회의원(전 KBS 아나운서), 방송인 손범수(전 KBS 아나운서),김상준 박사(현 동아방송대 교수,전 KBS 아나운서실장) 등을 초빙, 인성 교육을 적극 실시하고 있다.
봄온의 성연미 대표(KBS 공채 12기 ,현 숭실대 겸임교수)는 “앞으로도 방송 지망생들의 자질 함양과 올바른 인성교육을 위해 방송인 뿐 아니라 존경 받는 저명인사를 초청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봄온은 2002년 개원한 이래 방송계의 스타아나운서인 박지윤(전 KBS), 최송현(전 KBS),오정연(KBS),이지애 (KBS),전현무(KBS),한준호(MBC), 나경은(MBC),문지애(MBC), 김정근(MBC),김환(SBS),이윤아(SBS),박선영(SBS) 등을 비롯한 42명의 대형아나운서를 배출하고 1,100여명의 방송진행자를 탄생시킨 아나운서교육계의 신화적인 기록을 달성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아나운서교육기관이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기획홍보실
임성건 / 성연미 대표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