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한류스타 ‘슈퍼주니어’와 모델계약 체결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09-05-27 09:07
오산--(뉴스와이어)--국내 대표적인 치킨 프랜차이즈이자 부분육으로 유명한 교촌에프엔비 주식회사(대표:권원강)는 한류 스타인 ‘슈퍼주니어’와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계약한 슈퍼주니어 멤버 12명은 앞으로 교촌의 각종 홍보물과 광고물 출연등 모델로서의 역할은 물론, 교촌의 홍보대사로서의 역할도 다하게 된다.

그 동안 교촌에프앤비(주)는 월드스타 비를 비롯해 신화, 이정현 등을 모델로 써오면서 치킨업계에서 빅스타만을 모델로 활용하는 선두적인 역할을 해왔다.

교촌에프엔비(주) 관계자에 따르면 “슈퍼주니어는 국내 뿐 아니라 중국등 해외에서도 프리미엄한 이미지의 한류스타로서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런 부분들이 국내 치킨 시장을 선도하는 교촌의 고급화 이미지에 맞고 또한 세계적으로 진출해가는 교촌과 한류스타 라는 점이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로 인해서 슈퍼주니어는 7월에 방영될 광고를 위해 다음달부터 바로 CF제작 및 사진촬영을 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미국에 이어 지난 20일 오픈한 중국 상해1호점 홍보등에도 슈퍼주니어와 함께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 에프앤비 기획실
김부섭 대리
031-371-36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