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예금보험공사 보안 웹메일 및 웹하드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09-05-27 09:21
서울--(뉴스와이어)--웹메일 솔루션 전문 개발업체인 나라비전(대표 한이식 www.nara.co.kr)은 '예금보험공사 웹메일 및 웹하드시스템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이 사업은 예금보험공사의 보안성 강화에 중점을 두고 지난 2월부터 4개월여의 기간동안 진행 되었다.

국가정보원 인증 보안 알고리즘인 ARIA를 적용하여 보안성을 강화함과 동시에, Ajax기술을 통한 사용자의 자유로운 화면전환 및 추가가 용이하도록 구축되었다.

아울러 최신 Internet Explorer 버전인 IE8 이외에도 사파리, 크롬, 파이어폭스등 다양한 브라우저간의 호환성을 갖추어 이 기종 환경에서도 동일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프로젝트의 총괄 진행을 맡았던 나라비전 이석호 과장은 "예금보험공사측의 보안 요청 사항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공사와의 원할한 협조하에 사업 진행을 추진하였으며, 양사간 모두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금번 프로젝트를 통해 웹메일 시스템에서의 웹하드 기능구현을 성공적으로 구축하였다는 점이 지난 웹메일 구축 사업과는 거리를 두고있으며, 나라비전은 차별화 된 버전 업그레이드를 완성하고 패키지 형태의 웹메일 솔루션 개발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며 "끊임없이 발전하는 나라비전을 예의주시 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홍보팀
임종선대리
02-6334-5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