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즐거운 일터 만들기 ‘해피 붐(Happy Boom)’ 캠페인 전개

2009-05-27 09:12
서울--(뉴스와이어)--지속되는 경제 불황으로 많은 기업들이 구조조정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류필구)은 오히려 직원들의 기(氣) 살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어려운 경제여건으로 자칫 위축되기 쉬운 직원들의 사기를 드높이고, 신명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해 ‘해피 붐(Happy Boom)’ 캠페인을 지난 3월부터 약 3개월에 걸쳐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피 붐’ 캠페인은 무겁고 딱딱한 월요일 출근 시간에, 재미있는 캐릭터 인형 분장을 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와 함께 긍정적인 문구 및 음료 등을 나누어 주며 진행된다. 또한 교류가 많지 않았던 임직원들도 월요일 아침마다 서로 따뜻한 악수와 인사를 나누면서 현관을 통과하기 때문에 출근 자체가 하나의 즐거운 이벤트가 되도록 하였다.

아울러 ‘해피 붐’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5월 21일에는 ‘사회공헌 기금마련을 위한 사내 벼룩시장’을 개최하여 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행사를 통해 직원들간의 상호교류를 도모하고 또 모아진 수익금은 향후 정기 불우이웃 돕기 행사에 사용할 예정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은 “지금처럼 어려운 시기일수록 직원들이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난관을 극복해 나가는 역동적인 조직문화가 필요하다”면서, “이번 ‘Happy Boom’ 캠페인을 통해 직원들이 일체감을 형성할 수 있음은 물론, 즐거운 일터 분위기를 조성하여 회사가 한결 밝아졌다.”면서 “앞으로도 직원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현재의 위기를 잘 극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
02-510-0308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홍승재
02-6250-982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