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밴투스와 전략적 파트너 관계 맺고 기업용 백업/복구 시장 공략강화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제공 선두업체인 아크로니스 아시아(한국 담당 이건우 컨트리 매니저, www.acroniskorea.co.kr)는 오늘, 마이크로소프트의의 기업고객 소프트웨어 전문 공급 파트너인 밴투스(대표 박재영, www.vantus.co.kr)와 파트너 계약을 통해 전략적 파트너로 영입하고 기업용 시스템 백업복구 시장의 공략을 본격화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는 이번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 영입을 통해, 자사의 시스템 백업/복구분야에서의 선도적인 기술 및 제품 군과 함께 밴투스의 넓은 유통망 및 오랜 경험의 전문적인 IT 컨설팅 경험을 결합하여, 기존의 기업 시스템 백업/복구시장 공략을 강화하게 되었다.

특히 아크로니스는 ‘디스크 이미징’ 기술을 기반으로, 파일 및 운영시스템과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을 하나의 이미지화 하여 디스크 이미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Acronis True Image)’를 비롯하여, 자사의 대기업 및 중소기업용 주요 제품들을 보다 전문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됨으로써 신규 시장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밴투스는 이번 업무협약를 통해 국내 기업용 시스템 컨설팅 시장에서의 강력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기업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개발 및 구축에 대한 사업 협력 ▲기존 고객사의 백업 및 복구 시스템 확장 및 신규 프로젝트 수행에 대한 사업 협력 ▲시스템 백업 복구 시장 확장 기회 공동 발굴 등에서 협력관계를 맺게 됐다.

아크로니스 아시아의 마케팅/채널담당 서호익상무는 "많은 소프트웨어 제공 및 컨설팅 업체 중 가장 역량 있고 다양한 경험을 가진 밴투스와 전략적 파트너 계약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밴투스와의 이번 전략적 파트너 협약을 통해 양사가 가진 역량이 결합되어 기업용 백업/복구 시장에서 시너지 효과를 가져 올 것이다"고 말했다.

밴투스의 박재영사장은 “기업의 업무 환경이 많은 부분 IT에 의존하고, 시스템이 발전함에 따라, 데이터나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포함하는 시스템 자체에 대한 백업 및 복구는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떠올랐다. 단순하고 강력한 백업/복구 기술과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아크로니스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많은 기업고객들에게 IT자산 가치 극대화와 생산성 향상을 제공 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향후 아크로니스는 파트너 및 총판들과 협력 강화를 통해 잠재 고객사 대상의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전개하여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의 필요와 도입 효과를 전파하고 고객의 각기 다른 요구사항에 맞춰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acroniskorea.co.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송창민 과장
02-6414-65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