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1박 2일 쇼퍼홀릭 특집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30일(토) 새벽 6시10분 ‘패션의류 특집’을 필두로 오후 5시 40분 ‘노마진 패션상품전’, 31일(일) 새벽 2시 ‘밤을 잊은 그대에게’라는 총 3개 타이틀의 테마별 특가전을 연이어 열고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롯데홈쇼핑 단독으로 초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노마진 패션상품전’은 몽삭 핸드백, ‘템테이션 기초세트’, ‘진도 신상품 밍크코트’ 등을 최대 50% 할인해 선보여 알뜰주부들을 TV 앞으로 불러모은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패션부문 송영탁 이사는 “이번 ‘쇼퍼홀릭 특집’은 평균 3~4시간의 장시간 쇼핑을 즐기며 24시간 영업하는 동대문시장을 즐겨 찾는 여성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의류, 구두, 화장품 등 다양한 패션 상품을 24시간 알차게 편성해 고객들이 언제 TV를 켜도 생방송 홈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30일(토) 6시 10분 폴로, 나이키, OPT 백화점브랜드를 동시에 선보인다. 폴로, 나이키 ‘PK셔츠’는 균일가 5만9,800원에 선보이며 OPT 청바지는 자동주문전화이용시 10%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9시 20분 선보이는 인기여성의류 브랜드 ‘아니베컬렉션’과 ‘코카롤리’ 잇걸 셔츠, 체크 원피스 등도 자동주문전화이용시 10%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오후 5시 40분부터 120분간 진행하는 ‘노마진 패션 상품전’은 천연소가죽을 사용한 ‘몽삭 트레디셔널 핸드백’을 기존 판매가 19만9,000원에서 10만원을 할인한 9만9,000원에 판매한다. 동 시간대 이어서 신상품을 론칭하는 ‘진도끌레베 명작 밍크코트’는 판매가 270만원대 상품을 199만원에 선보인다. ‘템템이션기초 3+3’은 스킨, 로션, 영양크림 등 기초 5종으로 구성된 상품 3세트와 링클 리페어 세럼, 화이트닝 세럼 2종으로 구성한 기능성제품 3세트를 모두 더해 3만9,000원에 판매한다.
31일(일) 오전 2시부터 6시까지 새벽 시간대에 진행하는 ‘밤을 잊은 그대에게’는 지난 4월 2회 가량 방송해 올빼미족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브라, 팬티 5세트와 추가구성 팬티 6종, 트레이닝복 등 총 19종으로 구성한 미싱도로시 속옷세트(14만9,000원), 최은경 마스크팩(9만9,000원), 참존 기초화장품 세트 (7만9,000원)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특집 방송 기간 중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농심 찰비빔면’ 10개들이 1상자, 12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찰비빔면 2상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노마진 패션상품전’ 상품은 제외)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김재혁 대리
02-2168-51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