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LG전자에 Email 솔루션 공급

뉴스 제공
인프라웨어 코스닥 041020
2009-05-28 09:43
서울--(뉴스와이어)--브라우저 원천 기술을 기반으로 솔루션 다각화에 올인 중인 인프라웨어의 횡보가 빨리 지고 있다. 임베디드 SW전문기업 인프라웨어(공동대표 강관희, 곽민철, www.infraware.co.kr)가 LG전자에 「PolarisTM Email 2.0」을 공급한다.

주요 계약내용은 인프라웨어의 Email(제품명 : PolarisTM Email 2.0) Solution을 LG전자가 생산하는 스마트폰 및 모든 일반 휴대폰에 탑재하여, 국내 및 해외시장에 상용화 한다는 내용이다.

「PolarisTM Email 2.0」은 일반 Text 기반의 Email뿐 아니라 HTML 형식의 Email 본문 보기 기능을 가지고 있어, 유비쿼터스 시장에서의 소비자 Needs에 부합 되는 차세대 Email Solution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인프라웨어의 Email Solution은2007년 국내 최초로 국내 주요 이동통신사를 통해 서버 연동형으로 상용화 되기 시작하였으며, Touch 및 Window Mobile, Linux 등 다양한 플랫폼 Device에 탑재, 중국 차이나 모바일 및 차이나 텔레콤을 통해 성공적으로 상용화하는 등 다양한 레퍼런스 확보를 성공해 내며 이번 제조사 계약과 같은 성과를 이루어 냈다.

인프라웨어 영업총괄 이우재 이사는 “인프라웨어가 기존 Browser 시장에서 보여준 기술력을 Email 시장에서도 보여줄 수 있는 의미 있는 계약이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이번 계약으로 기존 브라우저 솔루션과 더불어 더 넓은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 해외 업체들과 경쟁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인프라웨어 개요
인프라웨어는 1997년에 설립된 모바일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 인프라웨어에서 개발한 상업 오피스 소프트웨어 폴라리스 오피스는 전 세계 9억대 이상의 스마트폰에 탑재되었던 프로그램이다.

웹사이트: http://www.infraware.co.kr

연락처

인프라웨어 홍보팀
대리 김은주
02-2140-4195
이메일 보내기